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거 누구 글씨야? 뉴 복실은 현 다이씨야 가유 자자 좀 생각해 이 아저씨야

나 홍콩 엄청 좋아함, 광동음식 킬러야, 외국에서 오래살면 나는 한국음식보다 광동음식이 땡겨 그래서 한 5번넘게 갔다온듯, 에그타르트 맛있고 음식들도 다 맛있어서 천국 더운나라 햇빛도 많은것 좋고 그냥 그 특유의 분위기가 좋아, 아 딤섬 먹고 싶네 5) 대만 (3회) 나 대만도 엄청 좋아함,, 음식도 입에 잘맞고, 엄청 먹었던것 같아, 망고빙수도 진짜 맛있었어,, 지하철도



"자네 와이프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자네 아침은 챙겨줄테니까 와서 먹어! 그리고 먹고 내려가서 가게 일 시작하고!" 결국 항상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던 우리 가게는 그 다음날 부터 그 아저씨 한 분만 보고 8시에 문을 열었지. 내가 가게 문을 닫는 날 아침에도 와서 드시고 가셨어. 그날 하신 말씀이 "네 아버지 아니였으면 나도 와이프따라 죽었을거다. 네 아버지가 내 생명의 은인이다" 였어.. 그냥.. 가슴이 먹먹하더라.. 2. 짬짜면



것이다 . MB가 쿨했다던 윤석열씨야 지켜봅니다 과장급 협의 후 국장급 협의 후 ...... 니미 지랄한다 문씨야 뭐하러 지소미아 중단하겠다고 지랄했냐??? ㅎㅇ 둘다 말나오니까 탑스타병이니 멤버들 무시했니 거리면서 언플 존나 때렸잖아 ㅋㅋㅋㅋ 근데 남규리땐 씨야멤까지 앞세워서 언플하고 또 남규리가 푸쉬멤이기도 해서 사람들이 믿는분위기였고 근데 화영때 언플 똑같이 써먹다가 다 탄로났지 명 엠씨야 글씨 예뻐서..만약 맞다면 어디에 올라왔었는지



사먹고 남은 돈 `350원` 기부 학부모협회 이사회 회의 도중 '수미랑 김광수랑 사귀게 하는건 어떨까?' 안건 제시돼 화제 미츠이 아이카 "씨야 베스트, 어떻게 핫걸이 안 실릴 수 있나...?" 이치란라멘 알바생 싸대기 갈겨.. 이금희, 공식 블로그에 `Hot Girl은 시집갈때 혼수로 마련해놓은 노래였다` 남편보다 노래가 더 좋다!? 대전 청사피부과 직원 김 모양(26) "씨야의 Hot Girl은 20대가 들어도 공감할 만한 페이소스가 충분해" 여드름짜다가 오열 폭시 다함, 다짜고짜 남녀공학 미소수미에게 싸대기 날려... 감자반죽 다뒤져따 존나미쳤어 코어콘텐츠시절 다비치나 씨야관련해서도 좋은말들려오는게없고 MBK로 바뀌고 나서도 언플에



없었고, 차라리 감옥가는게 낫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형사가 시키는대로 적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행적이며 제가 형사들에게 받은 위협,구타 내용입니다. 영장 실질검사 받으러 가기전 제가 웨이터일을 했기에 하얀 와이셔츠를 입고 있었는데, 옷이 다 찢어지고 피가 묻어있는 채로 나갈수가 없다고 하며 파란색 계통의 티셔츠를 가져와 던져주며 갈아입게 했습니다. 그때 심정은 내가 왜 감옥에 가야되나. 내가 무슨잘못을





아닌가 하는 의혹을 갖고 있다"고 발언하기도 했다. 이들 단체는 "나 원내대표가 자신에 대한 의혹을 보도한 기자들과 시민단체를 당장 고소할 것처럼 위협을 가한 뒤 실제로는 고소하지 않고 있다"며 "공언한 대로 하루빨리 정식 고소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 원내대표의 불법 혐의가 매우 짙음에도 검찰이 고발인 조사조차 하지 않고 있다"며 "신속하고 대대적인 수사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윤석열씨야 놉니까? 자요? 일 안 해요? 잠실광산 왕족 김석진 황태자 전속 그림자들 탕가 가문의 무스가 황태자 최측근인거야 이름에서 왜



시작했어,,ㅡ,.ㅡ;;; 식당해본 게이들은 알지만 그 촉이란게 있거든,, 그래서 그 손놈에게 머리카락 어디있냐고 물어봤더니 둘둘 말은 휴지 뭉치를 내게 던지더라. 그래서 펴봤지!! 이게 웬걸?? 나는 곱슬머리고 우리 아버지는 빤짝빤짝 대머리인데,, 직모 한 가닥이 요기 있네?? 참고로 우리집엔 직모가 없어.. 조곤조곤 설명했더니,, 지금 자길 의심하는 거냐고, 이거 인터넷에 다 올리겠다고 ㅈㄹㅈㄹ 하기 시작하더라고, 그러면서 경찰 부르겠다고..(사실 이런 상황은 경찰을 불러봐야 소용이





검찰의 압수수색을 '할리우드 액션'이라고 규정했습니다. "이미 공개된 방송사 영상자료가 많은데 굳이 국회 방송 자료를 확보해야 할 이유가 없다"는 주장입니다. 고발된 한 의원은 "여당 진영을 향한 보여주기식 압수수색"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당 의원들은 앞으로도 검찰 출석에 응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책임자를 자처한 나경원 원내대표도 당장은 출석이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나경원/자유한국당 원내대표 : 국정감사 마치면 제가 알아서 수사받겠다고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정기국회 중에 동료 의원 잡아가라는 국회의원, 정말…] 다만 내부적으로는 국회방송 압수수색에 나서며 적극적인 모습을 띠는 검찰이 어떻게 나올지 주시하는 분위기도 있습니다. 윤석열씨야 자유당이



사이에 차몰고 지나가던 미친 아줌씨야. 안에 애도 타고 있던데 그냥 지나가더라? 얼마전에 횡단보도 사고 나서 치료중인데 또 사고 날뻔.... 차번호는 봐놨는데 신고하고파도 영상이 없으니... [단독]"정경심 처음 봤다"던 병원장은 서울대 동기였다 와 채널A 기레기들 단독 수준 보소 야이 기레기 아저씨야 니는 느그 대학 같은 학번 다른과 영어과 기계과 경영과 애들 모두 아냐? 이런





타기위해서 아이들을 들고 뛰었습니다. 온 몸이 땀 범벅이 되었네요. 이런 고생에도 불구하고 날씨는 한치앞을 볼수가 없네요. 케이블카에서 내려 산악열차로 갈아 탑니다. 리기산 정상입니다. 와이프의 불만 폭주 & 대노 +1 사실 와이프는 스위스보다 다른 곳을 가고 싶어 했지요. 하지만 제가 날씨가 좋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