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녹이는꼬마 숙녀 伊 언론, "자본금 증액 유벤투스, 손흥민-음바페-포그바-네이마르 노린다" 포그바 나왔네요ㄷㄷㄷ [스카이스포츠]

초록창 댓글보다 공감되어서 가져온거 IG는 더샤이가 저렇게 잘해도 더샤이가 감독한테 개겼을 때 과감하게 빼버리고 듀크 선택했었죠 맹구 포그바도 그렇고 첼시 태업도 그렇고 감독이나 코치한테 선수가 훈수 두는 놈은 과감하게 대해야죠 나갈거같냐 나갈거같긴한데 '포그바' '월클' 조작단 GIF '우승' 조작단 밑에는 진짜 토나오네요.. 쟤넬 어떻게 이겨....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일본 언론이 쿠보 타케후사(18, 마요르카)가 골든보이 최종후보 20명에 포함되지 않은 것에 낙담했다. 15일 이탈리아 ‘투토스포르트’가 주관하는 골든보이 최종 후보 20명이 공개됐다. 유럽에서 활약 중인 선수 21세 이하 선수들을 대상으로





선수 비하하고 압박하면 그 선수가 아니라고 증명해주길 원하는거같은데 선수들도 사람임 빈정 안상할수가 없지 아자르 포그바랑 불화설도 괜히 난게 아님 선수들한테 압박 안주는 감독이 어디있겠어 근데 계속 불화뜨는건 정도가 해도해도 심해 꼰대같은 성격 좀 고쳤으면 좋겠음 물론 그건 어느팀이나 다 마찬가지겠지만ㅋㅋ 닥주전에만 3명의 유리가 있읍니다 포그바, 쇼, 마샬 너네만 건강해도 응??? 쇼는 진짜 언제 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



근처에서 수비도 하고 역습도 하라고 했던거지 마샬은 이걸 포그바한테 말한거고 ㅋㅋ 아니 역습을 하려면 공격수가 수비하고 있을때 하프라인 바로 밑에서 대기 하고 있어야지 케인하고 손이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중. 초록창 댓글보다 공감되어서 가져온거 ㅈㄱㄴ 무 리뉴 아니고서야 손흥민한테 저렇게 역할 바꾸는거 주문하는 감독도 몇없을듯 저러니 포그바랑 맨유시절 그리 싸웠지. ... ㅈ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포그바



둘쉴꺼같구...! 올해 경기도 많이 못나오는데 어차피 에릭센은 여름에 FA로 나간다 했는데 지금도 레알 링크 뜨는지.. 경기력도 떨어져있고 무리뉴는 에릭센 거의 안쓸것��은데 알리가 잘 해준듯... 그렇다면 토트넘은 겨울에 조금이라도 돈 건지려고 팔려고 노력... 결국 에릭센은 오히려 레알에서 안 데리고 갈지도... 에릭센 머리아프겠네요 이러다 맨유에서 포그바





거기서 마샬의 선제골은 시티에게 큰 문제를 안겨다주었습니다." "이제 우리 모두 강팀을 상대로 한 유나이티드가 보인 모습을 알고 있습니다. 강팀이 그들 상대로 오픈해주면, 우리는 그들을 역습 상황에 놓일 수 있게 한다는 걸 말이죠" "다음 해야 할 일은 팀을 무너뜨리는 것이고 그렇기 떄문에 우리에게 폴 포그바가 다시 돌아와야 합니다. 그 아이만이 닫힌 문을 열어낼 수 있어요.





뭐야ㅋㅋㅋㅋㅋㅋㅋ 예뻐 2003 라파엘 반데르바르트 (아약스/네덜란드) 2004 웨인 루니 (맨유/영국) 2005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아르헨티나) 2006 세스크 파브레가스 (아스날/스페인) 2007 세르히오 아구에로 (아틀레티코/아르헨티나) 2008 안데르손 (맨유/브라질) 2009 알레샨드리 파투 (AC밀란/브라질) 2010 마리오 발로텔리 (맨시티/이탈리아) 2011 마리오 괴체 (도르트문트/독일) 2012 이스코 알라르콘 (말라가/스페인) 2013 폴 포그바 (유벤투스/프랑스) 2014 라힘 스털링 (리버풀/영국) 2015 앙토니 마샬 (맨유/프랑스) 2016 헤나투 산체스 (뮌헨/포르투갈) 2017 킬리안 음바페 (PSG/프랑스) 2018 마테이스 데 리흐트 (아약스/네덜란드) 마샬이 눕는다 - 래쉬 톱 왼쪽



그리 싸웠지. ... 맨유때는 포그바 린가드등 겉멋만 잔뜩 들어있는 산수들이 많아서 선수단 분워기가 항상 엉망이었는데 적어도 토트넘에는 그런 성향을 가진 선수가 1도 없네요. sns에 빠져서 일상을 올리기에 바쁘거나, 춤에 빠진 선수도 없고, 학업 분위기 엉망인 학교에서 가르치다가 학업 분위기 좋은 모범생들 가르치는 기분이 들듯합니다. 0:2...지고 있는 상황에서... 리그 최하위 팀이라 기대했는데... 오늘은 손흥민이나 기다리는게 나을듯.... 안녕하세요, 어제의 호주전





마이클 에시앙(리옹>>첼시) 이적료 24.4M 14.앙헬 디 마리아(벤피카>>레알 마드리드) 이적료 29.7M 15. 세스크 파브레가스(바르셀로나>>첼시) 이적료 27M 16. 마니셰(벤피카>>포르투) 이적료 프리 17. 살로몬 칼루(페예노르트>>첼시) 이적료 9M 18. 폴 포그바(유벤투스>>맨유) 이적료 89M 19. 마시에우(볼타 레돈다⇒우니아오레이리아) 이적료 0.09M 20. 미하엘 발락(뮌헨>>첼시)



주앙 펠릭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안수 파티(FC바르셀로나)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시아에서는 이강인(발렌시아)이 유일하게 뽑히며 한국의 자존심을 세웠다. 2003년부터 시작된 골든보이는 올해로 17회째를 맞는다. 리오넬 메시(2005), 마리오 발로텔리(2010), 폴 포그바(2013), 킬리앙 음바페(2017) 등이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에는 아약스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4강 신화를 이끈 마타이스 데리 트(유벤투스)가 차지했다. 이 소식을 접한 일본은 실망을 금치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마요르카로 임대, 향후 일본 대표팀을 이끌 재목인 쿠보가 떨어졌기 때문이다. 일본





레알로보내고 에릭센 맨유갈듯..ㅎ 포그바얘기하는게 ㄹㅇ 개웃겨ㅋㅋㄱㄱ 한 14분부터ㅋㅋ 우리 더 해볼만하지않냐.. 왜 나 또 설레냐 래쉬포드가 뛰면 마샬이 안뛰고 마샬이 황샬되면 래쉬포드가 안뛰어.. 포그바는 경기중에 오락가락해서 별개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암가드랑 포그바는 라인업에서 완전 제외군요. 어째 기대가 1도 안되는.. 딸로 이슈된거나 제소로 아직도 조롱당해? 사실 그당시때도 현지에서는 딸소환보다 제소로 더 조롱받았던거 같은데... 우리나라에서만 제소보다는 딸로 더 조롱받고... 17년도에 포그바가 맨시티 선수들 부상당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가 3경기 정지당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