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텍스트 전문... 진심으로 김구라에 공감하는 흔치않은 경우 김구라가 일본가서 혐한 연예인

봐도 복가 음원 왜 안내주냐!! 광화문에서만 알았는데 밀리언 조각 왜 안뜬거냐고 ㅋㅋ 호감상이라 시선이 간다 등등 규현 이미지 진짜 좋음.. tmi남자들한테 인기많음 ㅋㅋㅋㅋ 라스가 신의한수이면서 제대후 안들어가길 잘했는데...규현과 김구라 안맞은듯 잘맞아서 지금 라스보면 규현왔으면 좋겠다 가끔 생각함 ㅋㅋㅋ여기 팬들 개싫어하는거 아는데 아주 가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는 예의 좀 전소연은 야무지네 존나 웃기고 나랑 코드 맞는데 어디서 말은 못함 ㅠㅠㅠㅠ 근데 존나웃겨 ㅠㅠㅠㅠㅠ 동상이몽 복면가왕 코멘트 하는거 존나 웃겨 진짜 ㅠㅠㅠ ㅅㅊ ㅋㅋㅋㅋㅋ 어휴 '마리텔V2' 측 "아이즈원·안유진 출연분 통편집



사람들은 유승준의 임팩트를 잊을 수가 없죠. 007한국비하 - 오노 사건 - 유승준 병역기피 - 한일월드컵 - 장갑차사건 - 월드컵 거리응원이 촛불시위로... 개인적으로 인상깊던 건, 김구라 황봉알이 오노 방문할 때 노숙자는 비자가 없어서 미국을 못갔던 ㅋㅋㅋ 저러는거 첨봨ㅋㅋㅋㅋ 김구라가 뭐라하든 웃으면서 벽치고있는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박나래 해명까지 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엠씨 흐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C 관계자는 "상황이 상황인 만큼, 아이즈원의 녹화분은 편집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면서 "11일 방송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서는 누적 조회수가 수백억대에 이르고 전세계 방송프로그램 통틀어 9위에 오른 조사도 있었다. 그 인기 덕에 멤버들은 모두 해외에서 팬미팅을 열기도 하고 엄청난 수익을 거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 인기도 꾸준히 좋은 수준을 유지 중인데 2012년에 특히 정점을 찍었다고 할만하다. 2012년 한해동안 시청률은 계속 10%대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 (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 (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1박 2일로 예능계를 호령하던 나영석PD가 CJ ENM으로 넘어와 선보인 두번째 시리즈이다. 첫번째 시리즈는 꽃보다~ 시리즈로 여행 예능 중에선 가장 히트했다고 할 정도로 성공했다. 꽃보다 할배에서 이서진이 요리하는 모습에서 파생된 예능 삼시세끼는 이서진이 주인공인 정선편 뿐만 아니라 어촌편, 산촌편 등으로 확장되었다. 특히 2015년 초에 방영된 삼시세끼 어촌편은 폭발적인 인기를



있을 것 같네요 시청률 그래도 잘나왔으니..) 강적들도 재밌게 보다가 흥미로운게 없어서 안봤는데 오랜만에 보니.... 박지원 : 사법부의 결정은 일단은 존중 해야겠죠 김민전 : 엄청난 규모의 혐의다 포토라인 모자이크 처리도 심한 특혜다 박형준 : 변호인측의 방법을 보면 조금 독특 하다 범죄 유무는 사문서나 공문서 관련 뿐인데 이걸로는 구속되지 않는다 판단 한거 같다. 강민구 : 뇌종양 뇌경색이 아주 심하다면 몰라도 두발로 걸어 다니는데 건강상 문제로 기각을 바라는지 죄의 유무의





없이 개인기로 1~2시간 때우는 거 더 이상 이렇게 하면 안 된다. 통합해서 지상파 3사 본부장들 만나서 돌아가면서 해야 한다. 광고 때문에 이러는 거 안다"며 "하지만 이제 바뀔 때가 됐다. 이 이야기하고 빠지겠다"고 말했다. 생방송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이한 김성주는 김구라를 말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김구라는 "너도 원하잖아"라며 "이건 3사 본부장 만나서 번갈아가면서 해야 한다. 많은 시청자 분들이 오랜만에 김구라가 옳은 소리 한다



대통령은 총 12명이다. 그중 다수가 비리 등에 연루돼 명예롭지 못한 퇴임을 맞았고, 1987년 대통령 직선제 부활 이후 정기적으로 조사한 대통령 직무 평가에서는 모두 임기 초반 대비 후반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그러나 역대 대통령의 공과(功過)는 시대에 따라 재조명되고 있다. *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한국인 1,700명에게 가장 좋아하는 역대 대통령을 물은 결과(자유응답) '노무현'(32%),' 박정희'(23%), 김대중(11%) 등 세



던(DAWN)이 '라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 현아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밝힌다. 오늘(13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는 방송인 장성규, 가수 솔비와 던(DAWN), 개그맨 김용명이 출연하는 '투머치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던은 현재 공개 연애 중인 여자친구 현아와 이별 후를 생각해봤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그의 거침없는 발언에 MC 안영미는 "쿨하다 쿨해"라면서 진심으로 감탄한다. 그런가 하면 던은 '투머치 사랑꾼'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낸다. 4년 전 현아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은 비법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한다. 또





김구라는 다 알고있음 김구라 손으로 오케이 하는게 더 웃겨 ㅋㅋㅋ 김구라 따뜻하다 ㅠㅠㅠ 오늘 저녁 7시 MLT-216 마리텔 V2 트위치TV 생방송 종대 세훈이랑 사우나갔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jtbc 82년생 김지영에대해서 나오네요 김구라 왤케 안절부절 못하냨ㅋㅋㅋㅋㅋ 김구라 손으로 오케이 하는게 더 웃겨 ㅋㅋㅋ 복면가왕은 가수 말고 출연자들이 참 별루네요. 김구라 지금 얘기하는거 예전에 무도에서 자리재배치할때 부동산전문가로 나왔던거 생각남 [공식입장]MBC 측 ''마리텔2' 아이즈원,





경악했다. 이재훈 씨는 "저는 김건모 씨가 다시 태어나면 제 동생이었으면 좋겠다"라며 " 항상 모든 게 다 자기 마음대로 다. 예를 들어 여자분들과 합석을 하는 자리가 있으면, 왜 자기 맘에 안 들면 다 보내는지 모르겠다. 나는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는데. 다 나가라고 한다 "고 밝혔다. 그는 이어 "(김건모 씨) 여자 문제에 관해서 제가 입을 열면 큰일 난다. 일단 띠동갑을 넘겨야 한다 "고 말했다. "여자들한테 그렇게 잘해주는데 왜 (김건모 씨는) 여자친구가 없냐"는 질문에 그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