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렇다는거야 라스 페이커 [인터뷰] "역체 타이틀... 이제 걸맞는 커리어가 되었다" SKT

쨉도 안되네요 ㄷㄷ 와 저기서 백도라니ㅋㅋㅋㅋ 진짜 할 수 있는게 무궁무진할 시간이야 페이커빼고 각 라인 최고 대우 선수들 예상 연봉이 5 ~10억 사이로 추정하던데 올해는 다들 엄청나네 매라-페이커 (논란없었음) 팀프차들 스코어 룰러 기인 (논란없지7..?) 쿠로 고릴라도 마찬가지고 LCS로 이전.. ㅋㅋ 커맨드센터 띄워라.. LCK 탈출...!! 근데 페이커 계약 중도 해지 얘기도 있네요..ㅠ 꼬마 감독 부재가 크다고 하네요..ㅠ 않이... 혼자 인게임을 해도 50% 찍기가 어려운데.. 국제대회에서 70%에 육박하는건... 이런게 어딨어요. 뭐야 그



재계약 그리핀 - ..감독만 그만둠 담원 - .. APK - 트리거 종료 샌드박스 - 고스트 종료 제가 검색해본바는 여기까지네요.. G2는 진작 갈려나가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마저 들게 만드는 경기였던거같아요. 페이커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게 너무 컸습니다. 인성 논란이 전혀 없고, 본인이 공인이라 생각해 험한 말, 안 좋은 행실 조심하려 함. 태어나서 가장 큰 지출은? 가족에게 집 사준 것.(영상에서 나온





현황 7786 29 0 50 음란마귀가 타요에 ㅠㅠ...jpg 6046 34 0 51 개발자 나오라고해.gif 11679 17 1 52 식당 노쇼하고도 욕 안먹는법.jpg 7186 30 6 53 정정) 음 서초동 쪽은 확실히 빈틈이.. 6628 31 0 54 [후방] 다~아는 사람 '신재은'님. 13161 11 4 55 사진에서 뭐가 보인다는데요... 4523 36 0 56 미토콘드리아 이브 4426 36 6 57 자바 개발자? 안드로이드 개발자? C# 개발자? 1981 43 0 58 KBS, '한국정부는 홍콩 시위대에 응답하라' 4125 36 0 59 120개월 할부





직전 감독 씨맥이 상호협의 하에 사직 씨맥이 아프리카 방송에서 그리핀 대표 조규남 관련 폭로. 그 방송을 접한 카나비(전 그리핀 소속, 현 중국 징동게이밍) 선수가 씨맥에게 연락 씨맥이 다시 카나비 선수 부당 이적 폭로 폭로 내용 - 카나비는 미성년자에 그리핀이 첫 데뷔 - 카나비 선수는 그리핀에만 입단 테스트를 봄 - 그 이유는 그리핀 소속 한국 솔랭 1등 정글러 타잔을 꺾고





얘기하는 인간들은 대체 와 진짜 소름돋는 인간들이다 [DA:클립] ‘라스’ 페이커 “연봉 50억? 중국서 100억 제안도” 세계 최정상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봉 50억설의 진실을 밝힌다. 오늘(1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출연하는 ‘올해도 잘 될 거야



통합으로다가 ㅜㅜ 표준 계약서도 이런거 생겨야 추진하기 쉬워짐 아직 이스포츠 선수들 대부분이 어려서(솔직히 20대후반도 어린거임 넘나) 하.. 세계 대회에 한국 리그 대표 3팀 중 한 팀으로 나가서 우승한걸로 실검오른것도 아니고 떨어져서 오른건데 그걸 1도 모르고 관심도 없는 새끼들이 저거 이용해서 지들 돌 병크로 실검오른거





그쪽 사람들한테는 방탄이 이런 느낌일수도 있겠다는 생각했음 난 케돌 잡덬이라서 ㅋㅋㅋㅋ 주로 언급되는 팀들이 자본력이 빵빵한 팀이긴한데 얼마까지 주려고 했을지 궁금ㅋㅋㅋ G2가 잘한것도 있긴 한데요. skt가 아쉬웠던 장면이 너무 많았어요.. 주도권 잡고 있는 상황에서...한타때 밀리는 장면이 너무 많았어요 페이커가 잘해주긴 했지만 아쉬웠던 장면이 좀 많긴 했지요. 뒤를 보려고 했었는데...들어가는 타이밍이 좀 아쉬웠다던가.. 나눠져서 한타치는 장면이라던가..





같음 페이커 테디 에포트 믿는다 할수있어 풍도 솔직히 요새는 종겜으로 선회해서 롤비제이 이미지가 희석된감은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롤 해왔고 초창기에 김영태식 와드라는 밈도 있을정도였으니 ㅇㅋ이라고 쳐도 서새봄은 솔직히.. 난 롤도 좋아하고 그래서 롤 스트리머도 종종보는데.. 롤을 대표한다고 할만했던적이 언제였는지 싶음 그런데 거의 스트리머에게 줄 수 있는 최고수준의 혜택을 퍼주다퍼주다 10주년이라고



즐겁게 보내는거 같다ㅋㅋㅋ 못 찾겠다 바르샤에서 메시같은 존재인데 팀떠나면 어디로 갈지 궁금하네요 국내팀으로 옮기진 않을꺼고 타국가거나 선수은퇴 둘중 하나 같은데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보니까 공통적으로 영문으로 적는것때문인지 대부분 영어 문화권 닉네임 형식으로 많이 짓던데 (피넛/ 페이커 / 뱅 / 캡스 / 원더 등등...) 뭔가 ㅋㅋㅋ한국 토속형 닉네임 이라던지 뇌리에 확 남게 짓는다면 재밌을거같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병맛으로 하나 지을 수 있다면 뭐가 있을까요? ㅋㅋㅋ ㅋㅋㅋㅋ 슼마갤에 페이커 실친 왔는데(오늘 페이커



두근두근 걱정된다ㅠㅠ안녕하세요에서 상혁이 취급 뭣같앴어ㅡㅠㅠ 근데 라스는 김구라가 있고....ㅠㅜ어때ㅜㅜ 게임 하는 사람들은 다 아는것 같던데 돈도 엄청 많이 버나보네요 라스보니깡 아직도 LCK 볼 자신 있읍니까 에휴... 시발 진짜 이게뭔지 웨이보에서 중국인들이 댓글로 페이커 짤 달고 그게 베플 여러 개 먹음 ㅋㅋㅋ 다른 댓글도 다 페이커 얘기하고 ㅋㅋ 4세트 캐리해줬으면 했는데 결과적으로 쓰로잉이라.. 이번 롤드컵에선 복수했으면 했는데 아..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