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원사재기 디스곡 냈네요 ㅋㅋㅋ 가사 좋네요 ㅋㅋㅋ 김나영·양다일, 음원 사재기 의혹 해명 '그렇게

차트 사재기 의혹에 관해서는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당사와 송하예는 모 가수(박경)의 발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관해 법적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을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재현 소속사 디원미디어는 "박경씨가 저희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공개적으로 하신 것에





늘어놓고 '아님 말고' 식의 보도로 끝나지않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왜 그렇게 그 도둑을 간절하게 잡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 도둑이 잡히지 않으면 저희는 평생 이 비아냥과 조롱을 안고 살것이기 때문입니다. 설령 박경씨가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유죄판결을



유튜버들의 커버 영상이나, 인기가 많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게시물을 올리고 조회수를 높이는 방식이다. 이는 자발적으로 이뤄질 경우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영화나 음악 콘텐츠의 경우,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뒤늦게 ‘역주행’을 하게 된





니까짓게, 그 다음 1위도 2011년 쏘쿨 공중파 첫 1위는 2년전이고, 인기가요기준으로만봐도 1년전에 진작했음. 하지만 브로커인터뷰에 씨스타를 끼워맞추려고 2012년 첫1위로 날조해서 퍼트림 3.자료화면으로 1위가수영상 나왔는데 실루엣이 씨스타였음 → 처음부터 이 자료화면때문에 의혹생겨서 루머퍼트린애가





사재기)를 하는지 얘기를 했다. 하지만 대형 기획사 얘기는 하지 않았다. 또 대형 기획사 가수는 없었다”며 “음원 차트 10위까지를 보여주면서 6곡이 (음원 사재기) 결과라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손석희는 “음원 사재기 없이 1위 하기는 굉장히 어렵겠다”고 말하자 박진영은 “우리 회사가 올해 3곡 1위를 했다. 대단하게 느껴졌다. 너무 인기 있어



음원이 나오기 전부터 이 유튜버들에게 노래 연습을 시키고, 미리 찍어둔 영상을 음원 발매 직후부터 업로드하는 식이다.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촬영이나 홍보 등의 작업도 이 브로커가 직접 나서서 해결하고 있다”라며 “소속 가수가 녹음한 음원만 가져가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해주는 형태이지만, 깊게 들여다보면 ‘사재기’를 통해 음원 순위를 올려두고 여기에 대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 브로커들은 ‘증거 마련’을 위해 바이럴 마케팅을 먼저 제안한다. 인기 유튜버들의 커버 영상이나, 인기가 많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게시물을 올리고 조회수를 높이는 방식이다. 이는 자발적으로 이뤄질 경우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영화나 음악 콘텐츠의 경우,



보이며 “터질 것이 터졌다”라며 “음원 시장이 바로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라고 했다. 이 의혹은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지난 2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적은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원리 때문에 기획사들이 음원차트 조작이라는 유혹에 빠진다고 주장했다. 2012년 7월 26일 방송 가수 딘딘이 가요계 음원차트 사재기 논란에 대해 일침했다. 오늘 21일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를 통해 “속 시원하다. 기계가 없어질 때까지 음악 해서 이겨내겠다”며 “오늘도 콘크리트 차트 속에서





사재기 없이 1위 하기는 굉장히 어렵겠다”고 말하자 박진영은 “우리 회사가 올해 3곡 1위를 했다. 대단하게 느껴졌다. 너무 인기 있어 1위 하는 곡은 (음원 사재기의) 영향력을 벗어날 수 있다. 하지만 중간 단계는 1위가 아니면 밀려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박진영은 “개인적으로는 제 주변 분들이 얼마 전에 저에게 연락이 와서 (음원사재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