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목식당보니 골목식당에서 시그너스 정원 브금 나왔어 ㅋㅋㅋㅋㅋ 요새 키친 나이트메어 보는데

딸기쨈철철. 엄청나게 단맛 배부름. 뭐 이정도인데. 여기 맘모스빵은 빵에 무슨짓을 한건지 생크림과 딸기쨈이 얇게 발려있고, 그외에도 찰떡이 들어가 있는거 같고 뭐 몇가지 더 들어간거 같은데, 모르겠습니다. 그냥 맛있습니다.여태까지 먹었던 맘모스빵은 맘모스빵이 아니었습니다. 소보루빵도 맛있고, 메론빵도 맛있고… 아마도 제 입맛이 동네 빠리바게트에 길들여져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제가 사는 곳이 시골이라





뺏어먹네요 ㅡㅡ 제주도 백종원 더본호텔 도두반점 이용기 오늘 골목식당 볼말? 연돈 이사 후보였던 경주 김밥 좋아하세요? 골목식당 출연했던 네가게에서 어쩌고 하지않음? 뜬금인데 골목식당에 좋은 노래 많이 나옴 골목식당 오복 냉면 근황 백종원님 어제 동인천 온센텐동도 오셨었는데 골목식당 보는데 돈까스 먹으러 12시간씩 기다리고 대단하네요 이번주 골목식당 재방보는데 역시 시방새 방송 클라스 어디 안가네요. 연기대상 연예대상 짭이수 어디서 많이본 인상이다 했는데 골목식당



전에 돈가스를 먹어보기 위해 이곳을 찾았던 포방터 주민들은 골목까지 이어진 줄을 보고 발길을 돌렸다. "동네 맛집에 정작 동네 사람은 한번도 맛을 못보고 떠나는구먼…." ◇유명세에 ‘소음’ ‘담배’ 민원도…상인연합회 "애써봤지만 대책 없어" 지난 6일 연돈 사장 김응서(40)·김소연(37)씨 부부는 소셜미디어( SNS )에 "15일을 마지막으로 포방터 시장에서의 영업을 종료하고 제주도로 가게를 이전해 12월 중순 영업 을 재개하겠다"고 밝혔다. 가게를 옮기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아이러니하게도 ‘인기’였다. 연돈이 돈가스의 품질을





조선경기 좋았을때 부터 장사 마인드가 안된 집 들이 즐비 했어요. 반찬 그릇들이 날라서 서빙되고 배짱 장사하는 곳이 었는데요 자업자득 입니다. 음식만들면서 맛을 안봄. 먹어봤냐고 물어보면...100이면 100..안먹어봤다거나..얼버부림. 그리고 맛이 변했다고하면 '니가 알려준대로 했는데?'라는 눈빛 병원 직원, 간호사 시식단이 초밥이 비싸다고 해서 논란인데 병원 구내식당 가격이 저렇다고.... 시신단 선정이 잘못되긴 했네요. 일반 회사원이면 평가가 달랐을듯 합니다. 맨처음에 4프로 찍던 시청률이 3프로에서 2프로까지 떨어졌을땐 천하의 유재석도 어쩔수 없구나



장사해라" "연돈 화이팅" 이렇게 댓글들을 많이 봤습니다.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러운 사장님입니다.*^^* 포방터 시장에 입점을 하게된다면 상인회에 가입 하게 되어있습니다.(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입을 안하면 텃세가 엄청 심합니다.) 상인회에 가입을 하게되면 초기비용 10만원이가 내야되고 그다음부터 2만원인가 달달이 내야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때가 2015년 겨울에 저희도 처음 홍은동이란 지역으로 와서 처음 장사를 시작했는데 4년전이라 기억이 잘 안나는데 그때 매달 돈을 내다가(6개월정도?) 돈을 내야될 이유를 모르겠어가지고 중간에 못낸다고 하니까 그때부터 총무라는 분이 얼굴이 싹



PD는 “포방터 시장 돈가스집은 다른 사정으로 인해 이사를 하게 되는 불가피한 과정을 그렸다. 그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시기도 하고, 루머도 있어 오해를 풀어드리는 데 중점을 뒀다”고 덧붙였다. 포방터 시장 돈가스집은 이제 제주도에서 새로운 시작을 한다. 정우진 PD는 “사장님들이 원해서 가는 게 아니라서 본인들도, 시청자 분들도 많이 안타까워하시는 것 같다”며 “다행히 백종원 대표의 도움으로 민원이 나오지 않을 장소로 가서 시작을 하게 된다”고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겨울



}); 백종원 골목식당 촬영 할때 시장에서 허락을 해야지 촬영이 가능하고 시장에서 시장활성화 한다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협조 했던걸로 방송영상에서도 나왔습니다. 촬영전에는 지나다니는 사람이없었는데 촬영후에는 무슨 명동시장보는줄 알았어요. 정말 대단했죠. (다 연돈사장님 덕분에 입니다.) 다시 시장도 활기를 찾고 사람냄새도 나고 다 좋았지만





진짜 행주가지고 아가리에 쑤셔넣고 싶다. 늬가게나 똑바해..개새야 ㅇㄱㄹㅇ... 역시 대가... 현금 결제나 1인 1메뉴 이게 왜 나왔을까 생각해 보면 어느 정도 상황이 상상은 가네요. 유명세 타고 전국 각지에서 손님들이 올테고 김밥집 사장님 편들 마음은 크게 안들긴하는데 젊은 학생들은 더치 페이 할테니 4명 일행이 결제는 4번 하거나 4명이 와서 김밥 라면 하나만





하루 되셔요~ 빌런으로 욕먹엇다가 노력을 인정받은 몇안되는 케이스 나랑 동업해야겟다 ㅋㅋ 농담조로 한거같앗는데 ㄹㅣ얼 계약 햇나보네요 아니 어떻게 골목식당을 한 식당만 내보낼수 있죠 그것도 이미 했던 가게를 너무 포방터 돈까스 홍보히는것 같아 보기에 좋지 않네요 이번 방송보고 좀 실망했네요 골목식당 보고 제주도청에서 유치하려고 전화했네요. 관광 수입 늘리는데



비드라마 2위에 올랐다.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는 비드라마 3위 순위 유지에 성공했으며, 양준일은 이번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SBS '런닝맨'은 전주 대비 화제성 약 71.15% 상승하며 비드라마 4위에 진입했다. SBS 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이 대상을 수상한 것이 프로그램의 화제성 상승을 견인했으며, 유재석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7위에 랭크 됐다. 비드라마 5위는 MBC '복면가왕'으로 하리수 출연이 네티즌에게 충격을 선사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하리수의 가창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