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 시발 손담비 스쿠터 타다가 픽 넘어지는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스쿠터 타다가 넘어져

성훈과 반전 허당美를 보여준 손담비의 일상이 안방극장을 찾아갔다. 먼저 성훈은 절친 황제성의 집을 찾아 일일 육아에 도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황제성의 아들 수현이를 본 성훈은 “애를 본 적이 없어”라며 다가가는 것부터 어려워했다. 하지만 황제성의 코칭에 따라 하이톤 목소리를 장착한 뒤 수현이의 미소를 이끌어내는 세심한 ‘엉클 방’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황제성 부부의 식사를

https://cdn.ppomppu.co.kr/images/gif_load.jpg

화려함ㅋ 손담비 엄청 효녀라던데 이런 뜻이었나ㅜㅋㅋ 밥차리는데 여전히 숨이 차신 어머니ㅋㅋㅋ 밥 먹는 내내 잔소리 듣고 이제 TV 설치 시작 역시 연예계 소문난 효녀 하...이 언니 진짜 클라스가 남다름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IPTV 리모콘으로 틀었다고 한다.. 임수향 피셜 사람 안달나게 하는 여자 손담비

https://img.theqoo.net/img/NRUPC.jpg

탈출은 했는데 계단을 미처 생각못함ㅠㅠ 임수향이 제일 나빠ㅋㅋㅋㅋㅋㅋ 근처 사는 친구 수미한테 도움 요청 중 대충살자. 아이폰11pro에 xs폰케 우겨넣은 손담비처럼 걍 올때까지 멍하니

아 시발 손담비 스쿠터 타다가 픽 넘어지는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혼자 산다’ 손담비-성훈, 시청자 취향 저격… 최고 14% 2020 나혼다산다는 시트콤으로 가나요 아씨발 나혼자산다 손담비 스쿠터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산] 시청자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하는 손담비의 TV 배달기ㅋㅋㅋㅋㅋ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스쿠터 타다가 넘어져 "5년을 탔는데 안 늘어" 손담비 스쿠터 봐도봐도 웃기내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 성훈과 손담비의 취향 저격 싱글라이프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어제(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 328회는 1부

위해 혼자서 수현이를 돌보게 되자 행동 하나하나에 온 신경을 집중하느라 땀을 뻘뻘 흘리는 모습으로 왠지 모를 짠함(?)을 느끼게 했다. 그래도 자기 덩치만한 아기 볼풀장에 같이 들어가 놀아주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성훈은 중간중간 황제성을 주저앉게 만든 폭로전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시작부터 “여행할 때 형이 그렇게 집에 가기 싫다고...”라며 포문을

강남룸 강남레깅스 선릉레깅스 역삼레깅스 강남유흥 강남란제리 강남셔츠룸 강남룸싸롱 강남유흥업소 선릉유흥 선릉란제리 선릉셔츠룸 선릉룸싸롱 선릉유흥업소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역삼셔츠룸 역삼룸싸롱 역삼유흥업소 논현유흥 논현란제리 논현셔츠룸 논현룸싸롱 일산룸싸롱 일산유흥 성남유흥 성남룸싸롱 분당유흥 분당룸싸롱 잠실유흥 잠실룸싸롱 방이동유흥 송파유흥 송파룸싸롱 방이동룸싸롱 강남여성알바 강남룸알바 레깅스 강남레깅스 선릉레깅스 역삼레깅스 강남유흥 강남란제리 강남셔츠룸 강남룸싸롱 강남유흥업소 선릉유흥 선릉란제리 선릉셔츠룸 선릉룸싸롱 선릉유흥업소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역삼셔츠룸 역삼룸싸롱 역삼유흥업소 논현유흥 논현란제리 논현셔츠룸 논현룸싸롱 일산룸싸롱 일산유흥 성남유흥 성남룸싸롱 분당유흥 분당룸싸롱 잠실유흥 잠실룸싸롱 방이동유흥 송파유흥 송파룸싸롱 방이동룸싸롱 키워드 강남레깅스 선릉레깅스 역삼레깅스 강남유흥 강남란제리 강남셔츠룸

저러고 앉아있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드디어 오고 차가 뭐 얼마나 작나했더니 진짜 작음ㅋㅋㅋㅋㅋ 진짜 마성의 매력ㅋㅋㅋㅋ 본인은 타격 1도 없음ㅋㅋㅋ주변만 안달남ㅋㅋ 방탄 노래 따라부르고 난리남ㅋㅋㅋㅋ 느긋하고 덤덤하고 긍정적이고 성격 의외ㅋㅋ 드디어 엄마 집 도착^^

강남룸싸롱 강남유흥업소 선릉유흥 선릉란제리 선릉셔츠룸 선릉룸싸롱 선릉유흥업소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역삼셔츠룸 역삼룸싸롱 역삼유흥업소 논현유흥 논현란제리 논현셔츠룸 논현룸싸롱 일산룸싸롱 일산유흥 성남유흥 성남룸싸롱 분당유흥 분당룸싸롱 잠실유흥 잠실룸싸롱 방이동유흥 송파유흥 송파룸싸롱 방이동룸싸롱 룸싸롱 강남레깅스 선릉레깅스 역삼레깅스 강남유흥 강남란제리 강남셔츠룸 강남룸싸롱 강남유흥업소 선릉유흥 선릉란제리 선릉셔츠룸 선릉룸싸롱 선릉유흥업소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역삼셔츠룸 역삼룸싸롱 역삼유흥업소 논현유흥 논현란제리 논현셔츠룸 논현룸싸롱 일산룸싸롱 일산유흥 성남유흥 성남룸싸롱 분당유흥 분당룸싸롱 잠실유흥 잠실룸싸롱 방이동유흥 송파유흥 송파룸싸롱

밝혔다. 하지만 스쿠터에서 내리던 중 혼자 바닥에 넘어져 주위를 당황케 만들었다. VCR을 보던 무지개 회원들은 “빌린 거죠?”라며 의심했다. 박나래는 “5년을 탔는데 어떻게 안 늘 수가 있지?”라며 놀라워했고, 손담비는 “왜냐면 10분 안팎으로 밖에 안타서 그렇다. 지금도 엉덩이에 멍들어 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손담비는 “긴 거리를 한 번도 해본 적 없다. 아직 다리를 건넌 적 없다. 주변을 잘 안본다. 오직 저만 본다. 앞 유리는 두 번이나 갈았었다”라고 고백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다들 경악하는데 손담비는 존나 덤덤함ㅋㅋㅋ 12년동안 어떻게 혼자 산건지 정말 미스테리 1층 내리자마자 끼임ㅋㅋㅋ TV도 끼임ㅋㅋㅋ 또 끼임ㅋㅋㅋ 자꾸 끼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