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 본다 슈가맨 양준일 네캐 조회수 왜케 높아? [슈가맨3] [풀버전]

선한 영향력을 끼치지 못할 망정, 선한 사람을 비하하고 웃는 모습을 개그로 내보내다니요. 우리 사회에는 풍자할 대상은 널렸습니다”라며 코빅 관계자들을 질타했다. 팬들이 ‘지킴이’ 역할을 하게된 이유는 무얼까? 대중문화 평론가이자 청소년 잡지 ‘MODU’ 황정원 편집장은 “팬들은 과거 시대적 상황과 편협함으로 아티스트를 알아보지 못하고 돌을





mms2@ ▲ 가수 양준일.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최근 활동을 재개한 90년대 가수 양준일의 팬카페가 운영 중단됐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팬들 역시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채 대책 마련에 나섰다. 양준일의 대표 팬카페 판타자이 측은 5일 "카페 재정비를 위해 모든 게시판 글쓰기 제한 및 신입회원을 받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공지문을 게시했다. 이후



안질리고 계속 내적 레.베.카 이러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양준일콘가면 김재환 게스트로 나올까ㅋㅋㅋ 팬들과 만난 스타 갤러리 이동 [뉴스엔 이민지 기자] 양준일이 30년만에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양준일은 지난 12월 31일 건국대 대양홀에서 개최된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개최하고 약 3600명의 팬들과 만났다. 오프닝 무대 직후 리프트를 타고 등장한 양준일은 ‘리베카’ 무대로 팬미팅의 시작을 열었다. 세련된 포즈와 함께 열정적인 라이브무대를 선사한 양준일은 이어지는 근황 토크 코너와 고민상담 코너에서 재치있는 멘트를 선보이며





풀어놓으며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했다. 공연 말미에는 팬들이 준비한 응원 영상과 케이크, 꽃다발이 서프라이즈로 등장해 양준일을 미소짓게 했다. 그는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며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뜻깊은 추억으로 장식했다. 이번 양준일의 팬미팅은 그의 입국부터 팬미팅까지 모든 순간이 화제에 올랐다. 입국한 순간부터 실검 장악은 물론, JTBC '뉴스룸' 출연까지 결정하며 바쁜 일정 와중에서도 팬들과 만나기 위한





유튜브에서 처음 보고 너무 깜짝놀랐는데 음악도 좋고 외모도 좋고 판타지는 중독성 좋은데 천재끼도 있고.. 계속 음악하셨으면 좋겠는데 너무 반갑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빠진지는 6개월 전인데요ㆍ 어느날 엄마 양준일 이라는 가수 아냐고 묻더라구요ㆍ 진짜 대박이라고 보여주길래ᆢ아~ 기억나네 ᆢ그랬죠ㆍ 그리곤 양준일 유튭 계속 보고 멋지다고 난리ㆍ 슈가맨 나온것도 아들 통해서 알았고 아들때매 온가족이 슈가맨을 시청했구요ㆍ 남편과 저도 감동받고 특히 저는 노래에 빠져 왕팬이 되었는데ᆢ 아들은 광고를 찍어야된다고 ᆢ컵셉을 막 얘기하면서ᆢ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맛ᆢ새우깡~



금주 화제성이 8.5% 감소했다. 출연자 부문 윤혜수, 송재엽이 각 5위와 8위에 랭크 됐다. SkyDrama ‘위플레이’는 전주 대비 화제성 38.84% 상승해 비드라마 3위 유지에 성공했다. ‘위플레이’는 7주 연속 화제성 상승을 기록 중이며, 하성운은 6주 연속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4위는 SBS ‘미운 우리 새끼’로 김건모의 성폭행 논란이 발생하여 전주 대비 화제성 142.28% 증가했다. 김건모는 출연자 화제성 부문 4위를 기록했다. 5위와 6위는 EXO가 출연한 프로그램이 석권했다. 5위는 MBC ‘라디오스타’로 전주 대비 화제성 125.53% 상승하며 비드라마 TOP 10



상황 박남정 80년대 후반 우리나라 남성 솔로 댄스계는 박남정이 지배하고 있었음. 데뷔 전부터 이태원 외국인 클럽 등에서 춤으로 이름을 날린 박남정은 노래실력과 작사작곡 실력 역시 뛰어나 싱어송라이터&댄서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됨. 마이클 잭슨의 영향을 많이 받아 '한국의 마이클 잭슨'이라고 불리기도 했음 박남정- 널 그리며 이때 이수만은 외국인 클럽에서 춤으로 유명했던 현진영을 발탁하여 데뷔시킴. 이때 내놓은 노래는 홍종화 작곡가의 '야한여자', '슬픈마네킹' 등으로 기존의 댄스 음악이 띠고 있던 소위 말하는 '뽕끼'를 걷어내고 이후 이현도가 본격적으로 발전시킨



팬미팅까지 약 2주 간의 이야기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사진=JTBC) http 아깝다 3 %도 될 수 있었는데 ㅋㅋ 세월이 무심하네요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양준일이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귀국한다.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양준일은 12월 20일 귀국할 예정이다. 다만 팬미팅을 주관하는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양준일 님의 입국 및 이동, 숙도 등 일체 사항은 아티스트의 안전한 이동을 위하여 절대 공개하지 않는다"고 선을 그었다. 올해 초부터 음악 팬들의 주목을





싫다”고 거부 이유를 밝혔다고. 양준일은 “당시 직원이 ‘네가 이 무대에 서면 다시는 대한민국에 못 들어온다’고 하더라. 그래서 콘서트를 취소하고 미국으로 돌아가게 됐다”고 설명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v2 라는 가수는 아예 몰랐었지만 모기 같은 목소리로 특이했던 노래여서 fantasy는 유명해서 잘 알고 있었거든요 근데 슈가맨을 뒤늦게 봤는데 v2가 양준일이었군요 허허허 첫방전 엠씨들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방송, 광고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뉴스에도 출연할 전망이다. 12월25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단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양준일 열풍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양준일 팬카페 판타자이 측은 힘을 모아 아이돌의 전유물인 옥외광고를 선보이기로 했다. 양준일 팬카페 회원들은 12월25일 오전 6시를 기점으로 코엑스, 홍대역, 강남역, 어린이대공원역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