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니 래쉬포드 계속 냅두냨ㅋㅋㅋㅋ 역대 최악의 10번 래쉬포드 맨유) 래쉬포드, 플립 플랩.gif 래쉬포드한테

23경기 22골 5도움(27개) 킬리안 음바페 (파리 생제르맹 ) 리그 - 13경기 11골 4도움 챔피언스리그 - 5경기 5골 3도움 쿠프 드 라 리그 - 2경기 2골 3도움 트로페 데 샹피옹 - 1경기 1골 21경기 19골 10도움(29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바이에른 뮌헨 ) 리그 - 17경기 19골 2도움 챔피언스리그 - 5경기 10골 DFB 포칼 - 2경기 1골 DFL 슈퍼컵 - 1경기 25경기 30골 2도움(32개)



선제골 (VS 맨시티) PL에서 PK를 놓치고도 득점에 성공한 최초의 듀오 아니 래쉬포드 쪽은 왜 안막어 아무도 19/20시즌 유럽5대리그 소속 공격포인트 TOP10 래쉬포드는 잘하는거야 못하는거야 래쉬포드는 폼 좀 좋아졌나 했더니 또 똥싸네 아니 래쉬포드 계속 냅두냨ㅋㅋㅋㅋ 맨유 알못인데 래쉬포드는 왜 반응이 안좋아? 맨유 패널티킥 맨유) 래쉬포드, 플립 플랩.gif 래쉬포드 겁나 잘하네 홀란드 맨유하고 래쉬포드 팔로우 한건 언제임? 래쉬포드 계속 냅두고 발등에 딱딱걸리는거 진짜





four months 조지 베스트 : 21세 7개월 라이언 긱스 : 21세 9개월 마커스 래쉬포드 : 22세 2개월 ㄴㄱㄷ : 22세 8개월 웨인 루니 : 22세 11개월 바비 찰튼 : 24세 4개월 ㅊㅊㄹㅆ ㅋㅋㅋㅋㅋ 에데르송 도슨-페르난지뉴-밍스 앙고-틸레망스-그릴리쉬-실바 스털링-래쉬포드-오도이 ㅋㅋㅋㅋ 와 훤칠하던데 잘가 오늘 보면 걔도 재능은 재능인게





티모 베르너 (라이프치히) 리그 - 17경기 18골 6도움 챔피언스리그 - 6경기 3골 1도움 DFB 포칼 - 2경기 2골 3도움 25경기 23골 10도움(33개) .... 알다가도 모를 그대여 오른쪽 왜저랴 골도 잘 넣는거 같던데 내가 글 몇개 볼때마다 좀 반응이 안좋은거 같아가지고ㅋㅋ 근데 말그대로 알못이라 그냥 반응 일부만 기억나는걸수도 있음! 래쉬포드~!



안했는데,,, 꿍끙대며 기다린 보람있어 ㅎㅎ 래쉬포드가 잘한긴 했는데 첫골도 요리스면 막았을거고 두번째 pk는 진짜 오리에 ㅋㅋㅋ 스쿼드 노답임 진귀한 골이다....크..... 4-0!! 래쉬포드: 팀동료들, 구단,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팬들을 실망시켰다는 느낌을 받고 싶지않다. 그래서 오늘밤 최선을 다했고, 교체 아웃 돼서 처참한 기분 이었다. 다음 라운드 진출을 위한 팀동료들의 최고의 활약이였다! 아푸지마로라ㅠㅠ....힘내구...❤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래시포드 역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 엄청 먹던데 공포는 차곡차곡 잘 쌓네 ㅋㅋㅋㅋㅋ 진짜 난놈은 난놈들이었어 (난놈 욕 아님) 한시즌 반짝했던 뭘했던



아닌가? 했었거든 벨통도 높이 올라와주고 그러길래 암튼 오늘 이런 식으로 비대칭이 깨졌으니 앞으로도 이 방법을 여러팀들이 다 써먹을텐데 선수들 갈아버린 상태라 어디까지 버텨낼지 걱정이다 오리에가 항상 믿을맨도 아니고 에휴 선발로 나와야할 선수들이긴한데 진짜 나올 수 있는게 맞나 의심부터 간다 ㅠㅠㅠㅜㅠㅠㅠ ㅎ 흥민이랑 비슷해서 놀람 동갑 아니면 한살 적은걸로 기억하는데.. 겁나 동안같음 Best: 21 years, seven months Giggs: 21 years, nine months Rashford: 22 years, two months Ronaldo: 22 years, eight months Rooney: 22 years, 11 months Charlton: 24 years,



원더골.gif 박문성: 오늘 경기에선 무리뉴의 비대칭이 제대로 활용이 안됐다 매과이어 래쉬포드 린델로프 스쿼드 포함 래쉬포드한테 탈탈 털리네 린가드 래쉬포드랑 동갑일줄 알았는데 나이많아서 깜놀 마커스 래쉬포드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역사상 최연소 200경기 출전 3위 등극 이야 오늘 래쉬포드 발등에 촥촥감기네 [BBC]EPL 9라운드 이주의 팀 래쉬포드 역전골 맨유형님들은 래쉬포드 내보내야하는거 아냐??ㅋㅋ 마샬 래쉬포드는 속고 또 속아도 잘할땨 있는데 린가드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안목이 없다 맨더비에서 가장 빨랐던 맨유 선수는 린가드 오늘 래쉬 좋네 손흥민은 수비가 강한 팀으로 가야함 린가드 래쉬포드랑 동갑일줄 알았는데 나이많아서 깜놀 불가리아 주장 욕봤네 래쉬포드 !!!............. 래쉬포드 미쳤네요 캬... 래쉬포드 실축 맨유 골.. 마커스 래쉬포드 - 무리뉴 체제에서 81경기 15골 / 솔샤르 부임 이후 34경기 16골 맨유 래쉬포드 선제골1-0(vs토트넘) .gif 카라바오컵) 래쉬포드





유리하다. 3. 살라의 부상 저번 레스터전에서 입은 발목 부상때문에 나오지 못할수도 있다 4. 단단한 수비 xG 스탯에 따르면 맨유의 수비는 리그 최고이다. 5. 클롭의 대 맨유 성적 9경기 중 고작 2승 중이다. 6. 맨유에게 맞춤이 경기 맨유는 이번 시즌 강한 상대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였다. 래쉬포드 등 리버풀에게



버벅버벅 쩌네요 차라리 마샬이.. 최근 패널티킥.. 영.. 래쉬포드 올해 스탯 좋을듯. 이번에 잘 넣었네요. B/R Football @brfootball · 29s Rashford PL goals under Mourinho: 15 in 81 games Rashford PL goals under Solskjaer: 16 in 34 games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저게들어가네 GIF 야~ 이게 얼마만에 프리킥 골이야 ㅋㅋ 래쉬포드가 계속 올라가다보니 오리에가 올라가질 못했다 그래서 무리뉴가 잘하던 비대칭을 래쉬포드를 활용해서 못하게 해버렸다 상대방이 잘하던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