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첼시 또 지면 토트넘 맨유 다 따라 오겠네요 첼시는 근데 윌리안이

(the two popes) : 안소니 홉킨스 그리고 조나단 프라이스 주연. 아직 넷플릭스에서는 스트리밍이 안 되고 있지만, 12월 초반에 곧 열릴 예정. 안소니 홉킨스가 베네딕토 16세를 연기했고, 조나단 프라이스가 그를 따르는 주교 역할을 맡았음. 로튼 토마토와 메타크리틱에서도 꽤 높은 점수를 얻고 있음. 14. 6





받고 남성과 달리 공손하고 온순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는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의 발언은 일부 영국 여성 의원들이 성폭력과 살해 위협을 포함한 SNS 상의 협박과 위협을 이유로 오는 12월 조기 총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이후 나온 것이다. 클린턴 전 장관은 자신이 2016년 대선에서 최초의 미국 여성



그나마 부상정도가 약하고 빨리 복귀를 하는 편인것 같네요.. 아 자네는 부상이 많긴 하네요..) 손흥민 본인도 수비수보다 속도가 많이 빠르고, 거친 돌파를 잘 안해서 저런 부상이 안나오는거지, 굉장히 부상에 취약한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칙을 안부는게 프리미어리그의 재미요소기도 하지만, 스토크시티같은 팀이 대놓고 나오는 것 보면 이제는 심판 판정을 더 까다롭게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심판욕이 대다수네 ㅋㅋㅋㅋㅋ 무료인가요 by 찰리 니콜라스 맨시티 vs 샤흐타르 (3 - 1 예측) 맨시티에는 몇가지 문제가 있음. 첼시와의



언더그라운드 (6 underground) : 라이언 레이놀즈와 멜라니 로랑 주연의 액션물. 악명 높은 범죄자를 직접 처단하기 위해 시민 6명이 스스로 자경단원이 됨. 하지만 그들 모두 과거에 뭔가 의심스러운 행동을 벌인 적이 있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더더욱 분투를 가한다는 내용. 15. 우리 사이 어쩌면 (always be my baby) : 꽤 호평을 받은 로맨스 코미디 작품. 두 명의 주인공이 아시아인이라서 좀 더 눈길을 끔.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남녀의 이야기는 로맨스 영화의 오랜 테마이지만,





(~ing) [최근 3경기 7골 미친 페이스] 등지고 연계해주는거나 본인이 치고나가는 속도도 좋은 만능타입이더군요. 리버풀 첼시 둘다 1대0으로 졌대 클월은 우승한적없는데 이왕 카타르 온거 부상없이 우승하자ㅜㅜ 마지막까지 흥미로울듯 피해의식 안 가지고 싶은데 레카준 심판도 동일 주심 첼시 내로남불 이게 뭐냐 ㅋㅋ 아 기분 존나 ㅎㅎㅎ 대단해 ㅎㅎㅎㅎㅎㅎㅎ 네이마르만 없고 개쩌네요.. # 브라질



밖에 말할수 없다. 마라도나라든가, 메시라든지 분류하는 유형이 전려다르니까요. 시즌최고의 골이라고 말할 수준이야 44/6 : 시즌 최고의 골 후보 결정. 이라고할까 올해의 발롱도르 발표된 호나우도보다 마네와 살라쪽이 낮아 코멘트 많았는데, 나는 그만큼 손흥민이 호날두보다 아래라는것이 납득이 가지 않아요. 손흥민은 22위고 호나우도가 3위였지 않습니까? 137/45 ㄴ



작품들이 대다수. 15. 은밀한 사생활 (playing with fire, 미국) - 콜롬비아의 한 커피 농장에서 일을 하는 주인공 곁으로 세 명의 미모의 여성들이 차례로 다가오고, 그들 모두가 이 남자에게 푹 빠져 이성을 잃어버림. 18세 이상 관람가 답게 야한 장면이 많이 나옴. 불펜러분들에게 헌사하는 작품. 16. 데이지의 맛 (bitter daisies, 스페인) - 은근히 야한 작품. 스페인 북부





멘트가 나왔다. 경기가 끝나기 전에 추가적으로 2번의 안내 방송이 진행되었다. 토트넘은 첼시와 협조를 통해 문제를 일으킨 관중들을 적발하여 처벌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뤼디거는 트위터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축구 경기에서 인종차별을 또 마주하게 되어 매우 슬픕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를 공론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따라서 초반 활약이 매우 중요합니다.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기용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 알리 (흐림) : 토트넘 초창기 솔찬히 스탯 올리면서 미드필드에서 다재다능한 모습 보여주다 최근 2년간 하향세였는데 무리뉴 체제에서도 입지가 다소 좁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리뉴 감독이 원툴에 장점이 확실한 선수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알리는 대부분의 능력치가 중간 ~ 중상이라 좀 애매한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끔씩 파이널 써드에서 볼 끄는 경향이 있는 이걸 고치지 않으면 무리뉴 감독 체제하에서





쓰이던 고가 기차길을 공원으로 만들었습니다. 총길이는 한 6마일 되는 것 같으며, 10가에서 42가 정도까지 걸었습니다. 걸으면서 서쪽으로 뉴저지와 허드슨 강이 보입니다. 재밌게 잘 만들었습니다. - 뮤지컬1 저지보이즈 (1장당 $80): 최근에 본 뮤지컬 중에 가장 재밌던 것. 포시즌스라는 그룹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국내에도 한 번했다는데... 저는 먼저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저지보이즈를 먼저 봤습니다. 영화도 재밌지만, 뮤지컬은 제 기준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화려함 보다는 즐거운 뮤지컬 - 뮤지컬2 알라딘 (1장당 $150): 개 화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