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난 보니하니 처돌이였어 또 나온 보니하니 논란짤.gif 보니하니도 ... 걍 보니하니말고 다 갈아엎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

민식이법 대찬성입니다. 해외에서 살다 왔는데.. 10193 85 138 23 민식이법에 대한 팩트체크 정리 ft.스르륵.jpg 13802 65 42 24 하정우 주연 영화 ‘터널’ 원작소설 결말 21613 26 102 25 [펌] 천조국 스쿨존의 위엄.jpg 13346 65 27 26 법무부장관 잔혹사 시즌2 다시 시작되었네요. 12712





조심했어야 한다고봐요. 독한것? 이정도 했으면 논란이 안됬으려나요. 뭐 친한사이에 할수도 있고 동년배 컨셉에 유튜브에 올리는 백스테이지 비하인드영상 같은거라도 년 멘트는 경솔했다고 생각해요. 요즘 EBS가 팽수땜에 유튜브에서 잘나가서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이것저것 유튜브에 올리다보니 이런일이 생겼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리스테린 소독? 그건 그냥 페미들한테 놀아나는것 같아요. 언론이나 모든 사람들이..-_- 은근이 동일 인물로 알고 계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아님;; 나이 먹을만큼 먹었으면 왜 저러지 조카들 보는거 보다가 내가 빠져가지구 ㅋㅋ 펭수도 여기 인서트로 나오다가 알게되서 의리로 지금 지하철에서 생방보는중 아 펭수는 2부 축하무대에서 나온대 채연이 멀티 박살내고 이제 본진까지 털러감... 근데 펭수때문에 ebs 벼르고 있다고 들었었는데 타겟이 바뀌었네요ㄷㄷㄷ 리스테린 어쩌고 그런 은어가 있는지는 들어본 적도 없고 페미니즘 어쩌고도 좋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언어폭력은 성희롱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해요. 1. 남자 얘기에 이어 독한 년이라고 한 것 2. 15살 미성년 어린이에게 위험할 수도



없다고 봅니다. 오히려 더 심해졌죠 그래서 김건모부터 보니하니까지 충분히 의심은 가지만 댓글보면 여자들 감정적인 성향으로 매장하려는 경향이 보여서 그냥 지켜만 보고 있습니다. 출연한 코미디언 둘이 촬영 도중에 같이 출연하는 미성년 배우를 때리고 막말함 듣보잡 하나때문에 출연자및 PD와 제작진 교체 이건 단순히 남여 개인간의 문제가 아니라 집단적 아동학대 수준이네요. 15살된 여자 청소년을 향해 폭행과 욕설을하는 30대 어른과 그걸 장난이었다고 덮으려는 방송국. 그것도 아동청소년의 권리 보호에 가장 앞장서야할 EBS에서 이런일이 일어나다니 진짜



물어봐도 리스테린 소독이란 말을 들어본 사람이 없다네요. 보니하니 사건 이후 트위터에서 떠들기 전에 리스테린 소독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으신분 계신가요? 이 영상으로 논란된 개그맨 이후 하차 통보받은 직후에 바꾼 채널명 지금은 다시 이름 원래대로 함 하니가 최영수 어깨를 두드리고 팔을 잡았다"며 "그러자 최영수는 채연 팔을 확 뿌리치고 그대로 주먹이 채연 어깨 쪽으로 향했다. 김주철이 가리자마자 '빡'하는 소리가





-자이언트 펭TV 댓글 中 # 펭수는 우주 대스타를 꿈꾸는, 연습생이다 우주 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 있는 부모님의 품을 떠나 홀로 EBS 지하 소품실에서 생활하는 펭수는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비트박스까지 성공하는 크리에이터의 모든 요소를 갖췄다. 보니하니 선배님들과 첫 번째 생방송을 거치며 구독자 1만 명을 넘어, 현재 50만 명을 넘어 펭수의 인기는 연일 고공행진 중이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펭수는 아직



계속 끌고 가봐야 좋은 말 안나오고.. 제작진 배우들 다 교체하고 제목은 보라하나 같은걸로 이름바꾸고 컨셉은 똑같은걸로 다시 시작하면 됨. 아이돌쪽은 데뷔 아직인거임? 딸래미가 좋아하는 프로라 저도 반 강제로 보던 프로였는데, 오늘은 결방이고 스파이더맨 애니 하네요. 시청자와 전화연결 하는 코너에 신청도 했었는데.. 딸래미 한테 보니하니 바쁜거 같아서 당분간 못 볼거라고 얘기 했요. 어린이들 보라고 만든 프로 영상에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목격됐다. 외교부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의 문의에 "펭수가 외교부 소개와 전반적인 홍보 영상을 촬영중"이라고 설명했다. "(펭수의 방문이)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도 숨기지 않았다. 펭수의 촬영 현장에는 대세 크리에이터의 모습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려 장관을 이뤘다는 후문. 외교부 측은 펭수와 강경화 장관의 만남에 대해서는 "특별한 자리를 따로 마련한 것은 아니고, 외부 일정을 나가시던 장관님과 우연히 마주쳐서 잠시 인사를 나눴다"고 설명했다. 외교부는 '펭수가 외교부의 정식 홍보대사가 됐나'라는 질문에는 "그런 것은 아니다"라고



성추행 햇는데 무혐의 나옴.. EBS는 우선 해당 출연자 2명을 즉각 출연 정지시키고, 논란이 된 콘텐츠를 삭제했다. 또, 모든 프로그램의 출연자 선정 과정을 전면 재검토하고, 프로그램 관련자에 대한 징계 등 후속 조치를 진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더불어,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고의 원인을 철저히 파악하고 제작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제작 전 과정에 걸쳐 재발 방지 대책을 세울 예정이다. 개그맨둘짤렸네요 제작진



사태에 대해 엄중히 질책하고 철저한 원인 분석과 재발 방지 대책 마련을 지시했다고 전했다. 김 사장은 이날 회의에서 프로그램 제작 책임자인 유아어린이특임국장과 유아어린이부장을 보직 해임하고, 프로그램 제작진을 전면 교체했다. 이와 함께 프로그램 관계자를 징계위원회에 회부하고, 제작 시스템 전반에 걸쳐 철저한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 인터넷 여론이 엄청나네요;; ㄷㄷ 남초갤갔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