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강준 제3의매력에서 몇년만에 잠수탄 이솜 클럽에서 만났을때 장면 존나 개설렘 태형이 근데 은근 영업력

작가 ‘현’ 앞에, 천재 작가지망생 ‘유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2020년 개봉 (with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 영화 영화 '국가부도의 날' '스플릿' 감독 신작. 학창시절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달라는 기상천외한 생일 선물을 요구한 아내 ‘오세연’과 어쩔수 없이 함께 길을 떠나게 된 남편 ‘강진봉’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2020년 개봉 (with 염정아 옹성우 박세완) 📌[생일]의 [설경구]📌 - 영화 영화 '불한당' 감독 신작.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인 ‘김운범’과 그의 뒤에서 뛰어난



한국영화가 처음 시도하는 항공재난물로도 주목받는다. 전작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같고도 다른 속편들도 이어진다. 좀비영화의 새 장을 연 '부산행'을 잇는 한반도 이야기 '반도'(감독 연상호)는 올 여름의 기대작. 강동원의 복귀작이기도 하다.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이 출연하는 '정상회담'(감독 양우석)은 '강철비'를 잇는다. 회담에 나선 남북과 미국의 정상들이 북한 핵잠수함에 납치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출장을 가며 벌어지는 이야기. 소리도 없이 감독: 홍의정 주연: 유아인 유재명 줄거리: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하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과 ‘창복’(유재명)이 예기치 못한 의뢰를 받고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원더랜드 감독: 김태용 (가족의 탄생, 만추) 주연: 박보검 배수지 최우식 (검토중) 줄거리 미정 해치지않아 감독: 손재곤 (이층의 악당, 달콤살벌한 연인) 주연: 강소라 안재홍 전여빈 줄거리: 폐업 직전의 동물원 ‘동산 파크’에 얼떨결에





못했는데 케이블에서 영화 소공녀 하길래 Daum 에서 검색하니 감쪽같은 그녀만 검색..;;; [이번생은처음이라] 드라마 다시보기 ㅎㅎㅎ 서강준 이솜이랑 나온거? 나 거기서 되게 설렜어... 리얼 해방촌 마스터! 동네주민의 친구가 오면 여길데려간다 강하늘 이솜 좋아해줘 이 부분 개좋음 ㅠ [2020을 기대해] 韓영화, 도전은 계속! #SF #탈출기 #정치 #여성서사 이솜도 연기 많이 늘었다매 지금 채널 씨지브이에서 소공녀





쩜쩜 아쉬움이 듬 그래서 써보는 동네주민의 힙하다는 해방촌! 친구가 놀러오면 여길 데려간다 일단 참고 나는 녹사평에서 이어지는 경리단 건너 해방촌 메인로드보다 그 길 꼭대기의 해방촌 오거리(골목식당 나온 신흥시장 부근)을 선호함 이유는 1 가게가 더 아기자기 개성 있음 2 월세 싸서 가성비 좋음 3 무!엇!보!다 남산 위라 길바닥도 뷰맛집임 어케 가느냐 해방촌 메인로드에서 용산02 마을버스탄다 5분 정도 앉아잇으면 해방촌 오거리 내려 ㅇㅇ 여기 설명한 집 전부 도보 1-5분 이내임 1. 배가 고프다 맛난걸 먹고싶다 a. 밥





한고은 175 이성경 176 이다희 177 수현 178 스테파니리 최아라 일단 나이로 1차 거르고 하면 대충 이 안에 있지 않을까....? 뎡배 똥촉이라 여기 없는 것도 웃기긴 하겠다 ㅋㅋㅋㅋㅋ 이광수 연기잘한다 ㅋㅋㅋㅋ 신하균이야 뭐 말할것도없고 이솜도좋고 ㅋㅋ 뭔가 멋진하루의 하정우를 보는듯한 이솜의 캐릭터가 좋았네요~~ 스토리도 뭔가 비슷비슷한 느낌. 미소를 연기한 이솜도 전에는 그닥 연기 좋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이 영화에선 딱 맞는 느낌이네요 보고나니 담배와 위스키한잔이 딱 땡기는~~ 정작





설명은 생략한다 커피 매니아에게도 추천하면 욕 안먹는집 b. it's 노을타임 > 해방커피 신흥시장 아래쪽 새로 생김 핸드드립 집인데 원두 종류 많음 사장님 핵친절해서 설명 잘해줌 그림 그리고 놀 도구가 테이블마다 구비되어 있음 말고도 왠지 가게 분위기가 좀 늘어지게 됨 그리고 이 집은 도로옆에 데크가 잇어서 노을질 때 좋음 나름 뷰맛집인데 아직 많이 모르는듯? tmi 카페 앞에 꽃도 파는데 싸다 tmi2 디저트는



외지인보단 로컬이나 새로 이사온 사람에게 추천 아.. 이제 좀 지치고요 c. 그밖에.. > 소월식당 여기도 샐러드 우동 등 맛난 안주 많음 더 많은데.... 뒷심이 딸려서 여기까지 쓴다 이런 오지랖 처음 부려봄 참고해서 우리동네 왔을 때 잘 먹고 가면 좋겟다 담에 또 시간이 되면 해방촌 독립서점과 고양이편집샵 전국 최저가 알파카 인형 가게 등을 알려줄게 끗 개설레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한국영화 위기설과 함께 시작한 한국영화 100주년의 해. 제작비 급등과 '중박' 영화 감소, 외화의 공습 등 안팎의 위기에도 불구하고 성적이



이솜도 연기 많이 늘었다매 이솜 마스크 너무좋음ㅋㅋㅋㅋ 강하늘 신혜선 케미좋을거 같은데? 강하늘 공효진, 이솜처럼 키큰 여배들이랑 케미좋기만함 너네 지민이솜사탕 봄?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덜 보라해🐯 솜뭉치인형 나눔후기💜 유툽에서 이솜이랑 강하늘 나온거 보고옴 태형이 근데 은근 영업력 쩐다 드나티 항공점퍼 그릇 지민이솜인형 2020년 한국 영화 라인업 난 이솜도 연기 그렇게 늘줄 몰랐음 화크랑 또 다른 드라마에서 연기 진짜





>수수도 일본식 덮밥집 리뷰 개많으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 메뉴가 특색있거나 하진 않지만 맛있음 로컬도 자주 감 tmi 꼭대기층 가면 강아지 수수랑 도도 있는데 귀여움 b. 덮밥보단 정갈한 음식 > 해방식당 요긴 좀 요물임 사장님 여행지에서 외국음식 배워다가 하시는데 음식 특이하고 정갈하고 맛잇음 정성들였다는 느낌 빡 있고 가격이 좀 되어서 매일가긴 부담스럽지만 아끼는 사람오면 같이 감 ㅋㅋㅋ c. 외국식 c-1. 빠스타 > 노아 노아는 서울 top3 봉골레파스타 그 집임 ㅇㅇ 맛이 변햇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