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준인데 1박2일 시즌3 멤버들 좋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 돌아와서 조금은 아쉽다ㅠㅠㅠㅠ 설연휴에 저희 가족 가까운데 1박2일로

자주만나고 술도자주마시고.... 이미 그녀가 X파하자고 했기때문에.. 저는 더이상 뭐 없었어요.... 그러나 그여자가 점점 저에게 집착이 심하다고해야하나... 사귀는사이도 아닌데. 여자친구처럼 마누라처럼 행동하기시작했어요. 제가 여자를 따로 만나고다닌것도 아니고, 여자랑 연락한것도아니고... 아는 형님과 술한잔해도 뭐라하고... 주점갓니 뭐니 의심병이 정말심했어요... 근데 그것조차도 저는 저를 좋아해줘서 저러는구나 싶을정도로 착각을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항상 (중견기업다님) 그회사에 선배라는 남자랑 1:1로 단둘이





: 바닥청소랑 실리콘 부분이랑은 상관이 없으니까 그렇지. 남편 : 못보면 못본거지 왜 자꾸 캐내면서 묻는거야. 알고보니 남편은 어디를 확인해야하는지 몰랐더라구요....... 몰딩이 뭔지도 몰랐..... ㅠㅠ 인테리어 뭐해쓴지 설명해줘도... 하...... : 위치몰라서 못 봤다고 하면 되지. 왜 바닥청소중이라 못 봤다고해. 바닥청소와 실리콘은 상관관계가 없으니까





(제 느낌상) 주하이는 마카오에서 넘어오다보니 매번 들리는 경유지라 딱히 신경써본적이 없었네요. 중산 장먼은 그렇게 몇번 들렸는데 중산보다 오히려 장먼이 저에겐 더 볼게 있었습니다. 약간 험블한 셋트장느낌이랄까. 광저우. 광저우는 아편전쟁후 남은 영국의 건물들이 상당히 많이 남은 지역입니다. 아예 지역 전체가 옛모습 그대로 잘 보존되어 현재까지 사람들이 살고있는 샤미안을 비롯해서 다니다보면, 꽤 매력넘치는 도시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고 있고 중국과 홍콩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즐거운 도시만임은 틀림없습니다. 뭐 엎어지면 코닿을 동네라 구지 한곳에서 다 느낄필요는 없지만요. 광저우는 관광시스템이 잘





제주공항이 많이 밀리는지 크게한번 유턴 때립니다.... 그러더니 바로 제주도착.... 1.김포공항 브리지 탑승 오랜만 2.맨뒷자리 앉았는데 나름좋음 3.렌트카 볼트 빌렸는데 매우 만족함 끝 중환자실 2일 일반실 7일 수술 끝나고 퇴원했네요 산재로 수술했느데 다쓰려면 진짜 1박2일 다써도 부족하네요 추가로 수술한 부위 때문에 산재에 추가 신청했는데 승인이 안나서



여고생들의 1박 2일 "병영 체험" 요즘 승리 근황이 안보이네요 1박2일 첫방에 연서랑 구름이 아주 잠깐 나왔었네ㅋㅋㅋ 아이오닉 연비 인증합니다 국내겨울여행지 추천좀 부탁요 급해요 1박2일을 9시로하고 슈돌을 원래시간대로하지ㅠ 2세 여아 데리고 갈만한 지방 도시 추천 좀.. 1박2일 시즌 1 설악산 종주편 뮌헨 vs 프랑크푸르트 조언 부탁드려요. 이번 1박2일은 예고가 제일 재밌어 주말 무창포여행 KBS 개그콘서트, 일요일→토요일로 편성 변경 신서유기 목적지 어디일까요. KBS 트위치에서 1박2일 방송 on 1박2일에





사유가 될까요? 부부 둘만의 여행을 왔습니다. 트위치에서 KBS 예능 틀어주네요 스쿠터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1박2일 왕복 1박2일간의 행복한 일탈이 끝나간다ㅠ 방에서 바라본 전경 입니다 1박2일 나이순 맞아? 나 지금 기분 만땅 째지는 이유 좀전에 1박 2일에 어도러블 들은거 같은데 확실히 모르겠어 이번 1박2일 노잼인가보네요.jpg 중고등생 두고 1박2일 가능할까요? 요즘 서울에 여중생이 좋아할만한 전시나





우선순위에서 밀리는거네.. 그럼 나는 니 옆에 있을이유가 없겠네 라고 하니 그게 왜 저를 우선순위에서 미루는거냐고 묻습니다. 자기는 자기자신의 선택이 중요하기때문에 가는거지 저보다 스키타러 가는게 더 좋아서가 아니라고 합니다.. 어떤 의미로 제가 받아들여야할지 연애고수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우리나라 각 지역 여행지 소개시켜주면서 미션도 하고 게임도 하고 음식걸고 복불복하고 실패하면 야외취침하고 굶고 입수하고 솔직히 저게 다인데 매번 재밌는것도 신기하고 전연령대가 재밌게 볼 수





입김은 '욕구의 결정체' 라고 말할 수 있다. 다카하시 쇼코 1993-05-13 B87 / W59 / H86 G컵 작품명 13연속 발사 논스톱 관계 ssni-356 설명 고급 호텔에서 하루동안 한 명의 남자 배우와 끊김없이 관계하는 스토리 라인이다. 자연스러운 편집점이 인상적이고 무엇보다 침대와



없음’ ‘필드 5회 미만’ 등의 추가 정보 기재 부탁 드립니다. 북돼지는 존재부터 신뢰도 0 오브 0, 체제는 일반적 국가가 아닌 국가를 자칭한 테러단체, 중국의 괴뢰국 왕정독재 체제이며 수령, 사실상 왕인 김돼지 말 하나에 법도 x대로 바꾸고, 자산 압류, 강제 철거, 영업 중지, 생산중단 봉쇄 등등 상상초월 짓거리가 가능한 국제병신, 리스크





썼던약 다시 쓰는중. 암세포는 줄었다 커지고 통증도 심해짐. 점점 살도 빠지고 기력도 없어짐. 9월 말쯤 구충제 소식듣고 복용시작. (글쓴이 반대함. 오빠들이 다 구해옴) 작성글 살펴보면 이러다 죽겠구나, 요양병원까지 알아본상태에서 9월 23일부터 복용 / 10월 15일 글작성. 암통증 없음. 기침 가래 없음. 밥 잘먹음. 달리기도하심. 기침 진통제 전부다 끊음. 2일뒤 10월 30일에 ct 검사 있음. 유튜브 댓글들 알벤다졸 임상 / 3주차 무릎종양수술 통증 8년있던게 90%완화 23일째 휴식없이 복용 / 3개월 시한부에서 한달 지나가는중. 펜벤1000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