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토브리그 조한선 2화만에 사라지는듯.. 조한선 인스타 가봤는데 댓글달아주는거 임동규 강두기 배역

까리한 스토브 리그 잼있네요 조한선은 진짜 야구 선수 느낌 다음주가 기다려집니다. 초콜릿 윤계상이 아까운 드라마..2회만에 하차요.. 저렇게 말하니까 학벌같어ㅋㅋㅋㅋㅋㅋ SBS ‘스토브리그’ 남궁민과 조한선의 강강(强强) 싸움 초읽기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해 12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다. 남궁민과 조한선은 각각 만년 하위권 구단, 드림즈에 새로 부임한 ‘일등 제조기’ 신임단장 백승수 역과 드림즈 ‘4번 타자’였다가 트레이드로 바이킹스





열연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 백승수 전 부인인 유정인 역 김정화, 스포츠 아나운서 김영채 역 박소진, 백승수 동생 백영수 역 윤선우, 꼴찌팀 사장 역 손종학, 꼴찌팀 모기업 회장 역 전국환, 마케팅 팀장 임미선 역 김수진 등은 관록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럽고 맛깔스런 연기를 풀어내 ‘스토브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최고의 연기력으로, 첫 만남부터 환상적인 팀워크를 선보인 ‘스토브리그’ 배우들로 인해 첫 단추가 순조롭게 끼워진 것 같다”며 “2019년 겨울을 ‘스토브리그’와 함께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모든 제작진과 배우들이 최선을 다해



취소 수준이었던 것이 드러났다. 허윤정x2: 1997년 6월, 1997년 9월 허준호 황보라 황준욱 팀이 다르네 p.s ) 조한선의 처제가 한화그룹 장남 아내다. 팀이 다르네 p.s ) 조한선의 처제가 한화그룹 장남 아내다. 그래서 조한선이 너무 신기함ㅋㅋ 어떻게 이런 찰떡같은 역할을 맡았짘ㅋㅋㅋㅋ ㅇㄱㄹㅇ 지난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 13회 1, 2, 3부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17.4%,



2013년을 기점으로 강팀으로 되엇습니다. 타자 호스머 무스태커스 살비 는 우승맴버가 되엇고 몽고메리 오도릿지 마이어스는 우승을 할수잇게 만들어준 선수중 한명인 쉴즈와 트레이드를 되엇습니다. 그정도로 이기는 법을 배우는게 중요하게된거죠 현재는 시애틀 에 디포토 단장이 이런 방법으로 AA에 팀내 탑망주들 다모아놓고 키우고 잇습니다 .ㅎ 그리고 스토브리그 라는 영화에서 "강두기" 라는 선수가 주요하게 나온것또한 약팀을 복돋아주며 어린선수들을 확실하게 이끌어줄 에이스라는걸 보여주기 위한것같습니다. 다시 드라마 얘기로 돌아가자면 남궁민 동생이 다리문제 + 조한선의





리즈를 경신할 수 있을지, 더불어 이전 강두기를 변명 한마디 없이 드림즈에서 떠나게 만들었던 임동규와의 사건은 밝혀지게 될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시청자분들이 이번 주 본격적으로 펼쳐질 드림즈와 바이킹스의 전지훈련 연습경기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다"라며 "실제 전지훈련 연습경기를 방불케 하는 익사이팅한 장면들은 물론, 조한선과 하도권, 두 배우의 불꽃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꼭 12회 본방송을 통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토브리그' 12회는 오는 3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오늘 신인 쭈구리 연기





고세혁(이준혁), 복잡 미묘한 임미선(김수진)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마치 다음 판에 출격하는 선수들 같은 비장한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여기에 ‘룰도 심판도 없다’, ‘화려한 그라운드 뒤편 뜨거운 겨울 이야기’라는 문구가 더해져 프런트들이 백승수와 함께 꼴찌팀의 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 중 가로 버전에는 세로 버전과는 다른, 그라운드 뒤 격정적 환호가 그려졌다. 흩날리는 꽃가루 뒤로 뛰어오는 선수의 뒷모습, 그리고 프런트들이 모두 들떠 각자의 방식으로





원작은 모르겟으나 보면서느낀건 한국의 최훈작가님이 그런 2006년작 GM 이 가장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은분들이 머니볼 이야기를 하시겟지만 완전다릅니다. 일단 여기서의 드림즈의 설정은 "수비가안되는팀 / 아주가난한팀 / 프렌차이즈한둘은 잇는팀 / 선수,코치 파벌이 갈려버린팀 " 정도로보입니다 . 머니볼의 오클랜드의경우 꾸준한 강팀이엿고 팀프렌차이즈급 스타가 떠나가더라도 그당시 리그최고의 선발진과 내야진을 갖춘팀이엿습니다 데이먼과 지암비가 떠나가도 솔직히





더 와닿는(?) 내용도 있고 암튼 흥미진진하네요 야구 아니 스포츠계의 비리 고발 소재도 들어가서 더 재밌게 보고 있네요 남궁민은 참 대사전달이 좋아요 앞에 닥터 프리즈너 연장선의 감정 연기를 보여주곤 있지만 잘 어울리구요 조한선 같은 캐릭터를 좀 일찍 소모한건 아쉽(?)지만 아직 많은 갈등요소가 남아있어 기대됩니다 ㅎㅎ 부천SK에 지명됐을 정도로 축구를 잘했는데 허리디스크가 심해서 대학때 그만뒀다는데.. 조한선이 뭉찬에





임동규(조한선)를 트레이드 시키겠다고 선언한 백승수(남궁민)가 임동규로부터 아찔한 위협을 당하는가 하면, 이세영(박은빈)을 비롯한 프런트들의 적극적인 반대에 부딪히는 등 위기에 처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트레이드 소식 이후 골드글러브 트로피로 백승수 차 유리를 부수고 돈 봉투를 투척하며 폭주했던 임동규는 퇴근하는 백승수를 향해 “너는 니 가정부가 너보고 나가라면 나가냐?”라며 격분한 모습을 보였고, 그날



무슨 약점을 알고 있길래 조한선이 꼼짝 못한건지 드라마 매니아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ㅇㅈ... 다듬어주고싶다ㅋㅋ 근데 어릴땐 몰랐는데 이때 조한선 멋있네 이걸 어째 ㅋㅋㅋㅋ 너무 찰떡이야 모든게 미사여구 없이 그냥 임동규 덬들 다 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체아버남께서 빙그래이글스부터 팬이셨다구..... 야구외길인생만 걷게 생겼는데...캡모자 애착템이고 돌잡이때 빠따잡게 생겼음... 축구따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