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세원 정식으로 목사된건가요? 서세원씨 며칠전 실검에 떴길래 서세원 아내 5살딸과 캄보디아 방송국

or 댓글, 펌).TXT 난 유느 볼때마다 나만 혼자 느끼는 자부심 있어ㅋㅋㅋ 난 유느 볼때마다 나만 혼자 느끼는 자부심 있어ㅋㅋㅋ 서세원 아내 5살딸과 캄보디아 방송국 짓는다. 서세원쇼 토크박스 할 때 제일 황당했던 점 후방조심 제목없음5 유재석 무명일때도 사석에서 제일웃겼대잖아ㅋㅋ 그때 엠사 음악프로피디랑 케사 예능피디 회사 짤리고 돈도 받고 접대도 받은건 맞지만 대가성 인정안되서 케사 엠사 피디 몇명은 내부 징계로 끝난일잇었거든 돈받고 자사





하우스풍 4집 'Begin'을 발표함. 학교생활과 앨범 작업을 병행하느라 코피를 엄청 쏟았다고. 이 앨범은 하우스, 힙합 초창기 명반으로 뒤늦게 재평가 받기도 함. 이상은은 4집 활동 당시 대한민국 여성 가수 최초로 헤드셋 마이크를 착용하고 무대를 하기도 했음. (헤드셋 마이크 최초 착용자는 수만이의 현진영...) 1993년 뉴욕에서 작업한 어쿠스틱 음반 5집을 발표. 이 앨범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다 갖춘 명반으로





: 활동 당시 라이벌이었던 이상은의 뺨을 때렸다는 루머가 매우 크게 퍼졌음. '이지연이 선배 노릇을 하며 이상은의 뺨을 때렸다'는 내용이었는데 누가봐도 어그로 뇌피셜 루머였으나 당시 소문이 일파만파 커지면서 안티가 대거 생성됨. 사태가 심각해지자 이상은이 직접 나서 손편지를 작성하고 방송, 잡지 등에 출연하며 '그런일이 절대 없고 매우 친한 사이임'을 적극적으로 해명하였으나 소문은 가라앉지 않았다고 함. 이 거대한 안티세력은 후일 이지연의 돌연



지금 이 모습 그대로 노력하고 솔직하고 성실하고 그런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좀 들 웃기더라도 이 런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었습니다. 사실은 요즘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한데....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평가되었으며 타이틀곡 '언젠가는' 역시 히트하였음. 이상은은 방학때만 짧게 활동하고 다시 돌아갔던 3,4집 활동과는 다르게 학교를 휴학하고 본격적으로 콘서트, 방송활동을 재개하였는데 당시 5집의 제작자 서세원(;;;)이 이상은과 상의 없이 온갖 프로그램 PD들과 스케줄을 잡아놓고 매니저, 자동차, 코디 등을 전부 셋팅해놓고 이상은을 굴려서 이상은이 '내가 이런것이 갑갑해서 떠났던 것인데 다시 코미디를 하고 있구나'라고 생각하였다고. 어쨌거나 서세원 덕분라고 해야할지 5집 활동기는 이상은이 아이돌의 모습을



신경쓰이지도 않았습니다. 한 15년도 더 지났을라나?(이혼한지) 딸은 아직 미혼이고 서른이 넘었어요. 내일모레 환갑인 손주볼 나이에 이 인간이 딸또래 여자랑 연애하다 덜컥 임신을 시키게되어(구구절절 이부분도 생략이요) 암튼 지금은 (단한가지 조건이었던) 배다른 아이낳고 새파란 딸같은 젊은애랑(중국인) 결혼해서 살고있습니다. 그럴거면 진작 그러던지, 다늙어서 이싯점은 더 처참합니다. 이혼후에도 오랜세월 친부모처럼 (시부모도 저도)서로 챙겨주시던 시부모님과도 소원해 졌구요. 딸이 그쪽집안하고는 인연을 끊은상태라 손주 궁금하시니 가끔 저에게 연락은 띄엄하니 아직도 옵니다. 바보같은 저는 저쪽소식만 알기싫으니 알려주지말라고 말씀드리고(아이 태어나서 다녀온걸 알려주시려는걸 정색하며 알기



간직한 최후의 활동이었다고 볼 수 있음. 이상은 - 공무도하가 그리고 이상은은 1995년 6월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10위로 이름을 올린 희대의 명반 '공무도하가'를 들고 나오게 됨. 여담 - 93년 당시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MC였던 이문세는 여장을 하고 웃기는 방송을 했었는데 "선배님 어떡해... 괜찮으세요?" 라고



잘되라고 유명해지라고 막 어린 나이에도 응원하고 그랬엉ㅋㅋㅋㅋ 그러다가 나중에 유느 동거동락으로 완전 엠씨 자리 잡는거 보고 너무 좋았어 유느 하는 무도도 소랑 줄다리기 씨름하던 첫회부터 다 챙겨봤고 그러고보니까 난 유느팬까진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지금보니까 되게 오래된 팬처럼 응원한거 같다 암튼 유느 무명때부터

https://image.bada.tv/files/crawling/2020/01/16/bhu/6789678_20200117125900_heilztlz.jpg



모릅니다.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매니지먼트 회사가 어릴적 준일이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라요. 10만달러 혹은 그 이상을 벌어서 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 일 말이에요. 그게 준일이가 이루길 바라는 것일 겁니다. 선물을 배달하고, 희망과 행복, 삶의 이유까지 전달해주는 황금박쥐나 산타클로스 같은 거 말이에요. 진실은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성경의 가르침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거짓없이 자라서 착하고 진실된 사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그만 아이들에게 구세주 콤플렉스를 가지게



해서 귀를 팠다"고 고백했다. 이때 대상 받고 승승장구 했었다면 변했을까요?ㅋㅋ 문득.떠오른건데 아들얘기는 왜 없어요 딸은 아빠닮고 아들이엄마닮아 이뻤던걸로기억이나는데 딸이 외려티비계속나오고 아들은 조용하네요 아이가 한참 예민한 사춘기때 이혼했어요. 이야기를 하자면 길어지니, 생략합니다. 아비는 화난 딸자식을 마주하기 무섭고 두려워서, 3년동안 서로가 연락끊고 사는걸 제가 중재해서 화해 시켰어요. 세월이 지나 자식이 잘 되었어요. 저도 애비도 친구처럼(자식 나눈사이라 그게 맞다고 생각했어요) 부녀간도 서로 멀리 떨어져 살지만 연락 자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