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화 봤는데 장혁이랑 진서연 캐릭터랑 연기 둘 다 별로다 본대로 말하라 최수영이 주인공이네요? 본대로

전투기가 활동하기 힘든 야간에 미 함대를 공격하자는 발상이었다. 그러나, 일본군 조종사는 훈련부족이다. 낮보다 고도의 스킬이 필요한 야간에 임무를 수행할 수 있을지는 냉정하게 생각해 봐야 할 이야기였다. 10월 12일 일본군은 야간 공격에 나섰다. 미군은 레이더로 일본군기를 포착하고 대공포화를 발사해 온다. 일본군 파일럿에게서는 미 함대는 잘 보이지 않는다. 조명탄을 투하해도, 투하하는 조종사가 훈련이 부족하기 때문에 적이 보이도록 비춰주지 않는다. 일본군 조종사는 미군의 강력한 대공포화에 쫓기면서 필사적으로 잘 보이지 않는 적을 향해 어뢰를 발사했다. 이것은 귀환한 조종사의 이야기로 사이판전(戰)과 마찬가지로 일본군기(日本軍機)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니 너무 영락에게 열불내지 말라고 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락에게 피말라 죽으라고 악담을 내뱉는것을 딱 들킨 서빈 영락이 저런 얼굴 할때면 존나 무섭단 말이야 (뜨끔) 대놓고 물어보는 영비냥냥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빈의 개소리에 얼굳 굳은 경귀인과 심복,, 하..ㅋ 서빈의 개소리에 웃으면서 다가오는





완벽 몰입하여 서 있는 것만으로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압도적인 분위기를 형성했다”면서 메인 포스터 3종을 설명했다. 우선 진실을 밝혀줄 유일한 단서 ‘눈’을 매개로 한 포스터는 천재 프로파일러 오현재(장혁 분)와 모든 것을 기억하는 형사 차수영(최수영 분)의 공조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본 대로 말해. 판단은 내가 할 테니까”라는





이인영 원내대표 모두 보수야당이 어떻게 결집하느냐로 민주당이 과반을 달성하느냐 아니냐가 결정될거라 말했습니다. 김어준은 총선이 되면 결국 과반을 놓고 양진영이 대결하게 될 거라고 말합니다. 대충 이정도면 일반 국민들이 이번 총선에 대해서 전망할 수 있는 요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뇌는 수렵채집 시절에서





그렇게 이상한 사람인거야..?? 나 진짜 오늘 일도못하고 정신 반쯤 나간상태로 있다가 집와서 멍하니 앉아있다 이제서야 다시 생각해봐도 대체 내가 뭘 잘못했는지를 모르겠어 내가 이기적이고 병신인건가? 싫으면 싫다 왜 본인이 말은 못하고 뒤에서재수없다 기분더럽다 이런소리한걸 제3자를 통해서 들어야하는걸까. 하.,,,. 오늘도 웃으면서 인사하고 가는데 시발진짜 소름돋았어...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배우 장혁, 최수영, 진서연이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 출연을 확정했다. OCN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는 모든





건륭의 유모가 남긴 엄청난 사실을 털어놓음 서빈은 경귀인과 태후를 찾아 알랑거릴 목적으로 필사한 관세음보살 보문품을 올림 내명부 만렙 태후는 그런 서빈의 행동에 니 정성이 갸륵하다면서 한마디 해줌 내친김에 더한것도 해보겠다고 선뜻 도전하는 서빈 응아니야 이미 하고있어 ㅅㅂ.. 나라잃은 표정의 서빈.. 때마침 태후에게 필사한 경문을 가져오는 영락에 서빈은 영락이 몰락한 후



주인공이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2020. 김수현(물망)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와 사랑을 모르는 여자, 운명을 거스르고 생사와 생계를 뛰어넘는 사랑을 함으로 잃어버린 자기 영혼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샌드박스 2020. 배수지(물망),남주혁(물망)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여자와 본의 아니게 그의 멋진 첫사랑이 돼 버린 이과 남자,





내용에 다른게 있는거 같은데, 본인의 진술한 조서내용을 확인해보고 사실이 아니거나 번복할 내용이 있으면 자필로 진술서로 써서 적어줘" 검사는 하겠다던 대질심문을 안하고, 자필 진술서를 요구했다. 제일 먼저 요구한게 그동안 조사받은것에 대해서 사실과 다르거나 번복할 내용이 있으면 적어달라는 거다. 이해할수가 없다. 조사과정에서 사실과 다른부분이 적혀있거나 번복할



울었어요.. 아버지 가만히 있으시다가 니 언니 지금 어디있냐고 물어서울면서 지금 남자친구랑 같이 술마시고 있어 라고 말하니까일단 저보고 너 지금 이상한 생각하지말고 가만히 있으라고 하시길래계속 내가 못나서 내가 못나서 하고 막 울었네요..아빤 저보고 니가 못난게 뭐냐고 지금 일단 진정하고 아빠엄마가 집으로 갈께 라고 하셨어요.그리고 오시는 도중에 아마 언니에게 전화하셨겠죠.그날



대로 말하라'는 오는 2020년 방송 예정이다. 다음은 '본 대로 말하라'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공식입장 전문이다. '본 대로 말하라' 제작진에서 안전사고에 대해 말씀 드립니다. 먼저 저희 촬영현장에서 발생한 불의의 사고로 심려를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송구한 말씀을 전합니다. '본 대로 말하라' 제작진은 본 안전사고의 위중함을 깊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픔을 겪고 계신 피해자와 가족 분들의 안정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사고 이후 꾸준히 치료 경과 및 재활방안에 대해 논의해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