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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 서울교통공사 vs SOC공기업(도로공사,LH,수자원공사) 일반인들 인식차이가 나려나요? 서울교통공사, '합격권 여성

하차한 사람은 총 10만2,229명으로 집계됐다. ......................... 댓글 : Aaa 4시간전 웃기네. 네가 세봤나? 만명만 넘어도 주위가 사람투성이인데 무슨... 조작단인가봄. 아님 스머프던가 ----------------------------------------------------------------------------------------------------------------------------------------------------- 열뻣침. 조작질하고 알바들 투입된거 같음. 상암 경기장 비교하는 놈도 있고, 아주 지x을 하네요. (서울=뉴스1) 홍기삼 기자 = 서울 지하철 6호선이 신내역 개통을 통해 수도권 전철 경춘선과 만난다. 그동안 서울 구간 종점이 7호선 상봉역이라는 한계





최종 본교섭이 결렬돼 오늘부터 파업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인력 충원과 호봉제 도입 등을 사측에 요구했다. 서울시와 서울교통공사는 비조합원과 불참자 등 대체인력을 투입해 평소와 동일하게 열차를 운행해서 열차 지연 등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은 7일 오전 2호선과 9호선 환승역인 종합운동장역에서 시민들이 9호선 김포공항 방향으로 지하철을 기다리는 모습. 2019.10.07. park7691@newsis.com 【서울=뉴시스】윤슬기 기자 = 4일부터 서울 지하철 9호선 전 열차가 6량으로 운영된다. 시는 지난 2015년 3월





7시부터 9시까지 출근시간대의 급행열차 혼잡도는 156%에서 137%로 19%포인트 감소한다. 일반열차 혼잡도는 107%에서 71%로 38%포인트 개선될 것으로 예측된다. 시는 아울러 2021년 대곡소사선·2022년 신림선·2024년 신안산선 등 연계노선 개통에 대응해 2022년까지 6량 6편성 증차계획을 수립해 추진 중이다. 황보연 도시교통실장은 "전 열차 6량화와 6량 6편성 증차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추후 열차운전계획 변경 등을 통해 혼잡도가 더욱 개선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yoonseul@newsis.com 기자 ▶ 네, 저는 지금 시청역 대합실에 나와 있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아직



함께 신고하면 선택한 시군구의 민원처리 시스템으로 자동 연계돼 신속히 처리되며, 처리현황 조회와 만족도 평가도 할 수 있답니다. ◆ 서울 스마트불편신고 서울에서 발생한 불편사항을 신고할 수 있는 앱. 생활불편, 민생사범신고(처리기한 60일), 안전신고, 불법 주정차 과태료 부과 요청 등 서울시 관리 시설물 또는 위임된 사무에 한해 민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위치와 각도에서 1분 간격으로 촬영한 사진 2장이 필요합니다. 신고된 불편사항은 서울시 ‘120다산콜센터’에 접수되며, 해당 부서에 전달돼 신속처리됩니다. ◆ 또타지하철 서울교통공사가 제작한 앱.



버스정보 조회까지 가능합니다. ◆ 안전신문고 행정안전부에서 제작한 앱. 비상구 폐쇄 및 물건적치, 과속·과적 운전, 안전띠 미착용, 건설현장 보호구 미착용, 등산 시화기·인화물질 소지, 구명조끼 미착용과 같은 위해요소를 발견했을 때 간편하게 신고하고 처리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 관련 뉴스 기사와 국민안전행동요령이 제공돼 위험한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답니다. ◆ 국민신문고 국민권익위원회가 온라인 국민소통 창구를 목적으로 제작한 앱.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신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행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모든 행정기관과 사법부, 14개 주요공공기관과



좌석 편의성보다는 입석 승객 기준으로 차량을 설계했다"라며 "실제로 전 세계 대도시와 비교해도 우리 수도권 전철의 혼잡도는 높은 편에 속한다"고 말했다. 손 교수는 "1인당 좌석 크기를 늘리거나 좌석을 추가로 설치한다면 지금보다 승객이 탈 수 있는 공간이 줄어든다. 결국 배차 시간을 좁히는 것까지 내다봐야 한다"며 "굳이 좌석의 편의성을 높이려면 승객이 상대적으로 적은 노선 위주로 시작하는





크게 혼잡한 모습은 아닌데요. 본격적인 출근 시간이 되더라도 큰 혼란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서울교통공사와 노조간 물밑협상이 마무리되고 있는 분위기인데요. 때문에 오늘 예고했던 파업도 잠정 보류해 지하철도 정상 운행되고 있습니다. 서울교통공사 측은 파업 미참여자와 협력업체 직원 등 약 8천 3백여 명을 동원해 시민들의





연결되어 있어 부패 및 채용을 신고하거나 예산낭비를 신고하는 등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불편러’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부조리한 일을 목격했을 때 정의롭게 나서는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입니다.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작은 불편함도 개선하려는 움직임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신고 앱을 활용해 내 주변과 일상 속 환경을 더 낫게 개선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30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지난 28일 4시부터 자정까지 2·3호선 교대역과 2호선 서초역에서



운행하는 기관사나 운영 체계상 필요해 보인다. 그러나 가뜩이나 방향감각을 상실하기 쉬운 지하철역사 내에서 승객들에게 오히려 혼란을 줄 가능성도 없지 않다.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는 “2호선의 내선ㆍ외선 표현을 없애고 주요 6개역을 기준으로 방향을 안내하는 쪽으로 개편을 진행 중” 이라며 “다만, 업체와의 계약 문제 때문에 시간이 좀 더 걸릴 전망”이라고 밝혔다. 철도 운행상 서울역 방면을 상행, 반대를 하행으로 정한 방식 역시 개선이 필요해 보인다. 철도 및 지하철 노선이 확대되고 복잡해졌기 때문에 ‘위아래’ 개념을 일률적으로 적용하는 데 무리가 있다. 이용객 입장에서 필요한



벌였다.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29일 “어제 200만 국민이 검찰청 앞에 모여 검찰개혁을 외쳤다”며 “검찰 개혁을 향한 국민의 염원을 담아 검찰개혁·사법개혁을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반면 이준석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은 “(집회 참가자는) 한 10만~20만명 정도 되었을 것”이라며 “애초에 지하철 처리 용량을 수십 배 초과한 수치를 제시해 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