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미희 감독 "이재영 생각보다 괜찮다...본인이 뛰는 것 좋아해"[인천 S탠바이] 박미희 인터뷰 뛰는거

선수 보호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제 무릎이라도 주고 싶다"고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더 나아가 박 감독은 이재영이 빠진 가운데서도 좋은 활약을 펼치는 김미연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그는 "멘탈이 좋은 선수라 잘 해낼 것이다. 이런 기회를 통해 제2의 공격수가 아닌 주전 공격수로 발돋움했으면 좋겠다"고 힘줘 말했다. 김종민 도로공사 감독은 7일 경기도 화성종합실내체육관에서 IBK기업은행을 세트스코어 3-2로 힘겹게 이긴 뒤 "이제 결정해야 한다. 테일러는 구단과 상의해서



절대 뽑지 말라고 했다고 하던데요. 그런데 결국 뽑아서 도로공사는 난처하게 생겼네요 그래도 나름 대비한다고 태만시 급여50% 삭감및 소송조항을 넣었다고 하던데 시민들이 톨게이트로 낸 돈 저 엄한 테일러에게 연봉50%는 돌아가겠네요. 이래서 트라이아웃 없애고 예전처럼 자유계약으로 돌아가야 할듯 합니다. 이래저래 도공은 지금 상승세를 타고있는데 외국인선수 하나로 말썽도 나고





당장의 경기와 승리가 급한 팀의 입장에서는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주전선수들이 대표팀에 4명이나 차출된 뒤 치른 2경기에서 모두 졌던 대한항공의 선택이 궁금하다. 14일 V리그는 흥국생명-IBK기업은행, 한국전력-대한항공 경기가 각각 인천 수원에서 오후 7시에 열린다. 대표선수들의 출전여부는 감독의 선택에 달려 있지만 이미 흥국생명 이재영은 “경기에 출전하겠다”고 먼저 밝혔다. 흥국생명 박미희 감독은 예선전이 벌어지기 전부터 14일 경기를 고민했다. “재영이 성격에 분명히 뛴다고 할 텐데 팀의 입장에서라면 출전하는 것이 좋지만 몸 상태도 고려해야 한다”고 했다. IBK기업은행 김우재 감독도 같은 생각이었다. “우리로서는

도로공사는 "흥국생명이 빈틈입 없다. 박미희 감독님께서 욕심 내는 것 같아 우승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GS칼텍스 차상현 감독 역시 "흥국생명이 가능성 있을 것 같다. 비시즌에 연습경기를 하고 보완을 하면 어느정도 그림이 그려지는 상황이 되는데, 올해는 연습경기를 하면서 느낀 것이 여자 배구가 작년보다 수준이 높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일 컨디션이 변수가 될 것 같다"고 내다봤다. IBK기업은행 김우재 감독과 현대건설 이도희 감독은 치열한 순위 싸움이 펼쳐지지만 흥국생명이 유리할 것으로 봤다. 김우재 감감독은 "1등과 꼴찌의 차이가 없다고 본다.

비용만 800만원이 넘었다. 이코노믹 좌석을 타고 아르헨티나 대표팀에 합류했던 루시아는 사실 이번 장거리여행을 부담스러워 했다. 그런 루시아를 위해 흥국생명이 먼저 “좋은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와라. 돈은 우리가 내겠다”고 하자 너무 좋아했다. 12일 귀국한 루시아가 가장 먼저 한 말은 “비즈니즈 좌석에 감동받았다. 우리나라 배구협회도 못해준

이 비용만 800만원이 넘었다. 이코노믹 좌석을 타고 아르헨티나 대표팀에 합류했던 루시아는 사실 이번 장거리여행을 부담스러워 했다. 그런 루시아를 위해 흥국생명이 먼저 “좋은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와라. 돈은 우리가 내겠다”고 하자 너무 좋아했다. 12일 귀국한 루시아가 가장 먼저 한 말은 “비즈니즈 좌석에 감동받았다. 우리나라 배구협회도 못해준 것을 해줘서

것을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였다. 역시 곳간에서 인심이 난다는 말은 맞다. ‘대투수’ 양현종(31·KIA 타이거즈)은 전국구 스타라는 명성답게 가는 길마다 팬들의 사인과 사진 공세에 시달린다. 무엇보다 팬을 소중히 하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고 적극적인 응대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11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CMS와 함께하는 2019 동아스포츠대상’에서는 약간 달랐다.

태국과의 2020 도쿄올림픽 아시아대륙예선전 결승전에서 3-0 완승을 거두며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박 감독은 "원래 걱정 안 해도 된다고 생각했다"며 짧고 굵게 말했다. 그래서 오늘 뛰게 하겠다고? 제정신인가... 한편 이날 흥국생명에서는 이재영이 결장한다. 경기 전 인터뷰에서 흥국생명 박미희 감독은 “(이)재영이는 좀 더 휴식이 필요하다. 오늘까지는 출전이 어려울 것 같다”라고 전했다. 박 감독은 “아킬레스건이 조금 안 좋았는데 그게 허리까지

사진 요청을 청해온 이가 ‘배구 국가대표 에이스’ 이재영(23·흥국생명)이었기 때문이다. 동아스포츠대상은 프로야구, 프로축구, 남녀 배구, 농구, 골프 등 6개 종목 8개 부분을 모두 시상한다. 때문에 각 종목별 최고 스타들 친목의 장이 된다. 올해도 마찬가지였다. 2018~2019 도드람 V리그 여자부 정규리그·챔피언결정전 MVP 이재영은 여자배구 부문, 2019시즌 29경기에서 16승8패, 평균자책점 2.29를 기록한 양현종은 프로야구 부문 시상자였다. 시상식 후 만찬자리에서 이재영은 용기를 내 양현종이 있는 테이블로

이팀의 소속이었고 2세대 곽선옥 이운임 박미희 한경애가 연승을 이어받아 한국여자배구를 지배 이운임은 세터로 최초 국제적명성을 인정받아 월드세터로 선정되었고 올라운드 플레이어 배구천재로 불렸던 박미희는 한국최초 올림픽 개인상 수상 깨지지않을기록이라네요 진짜로 뛰기 좋아하는거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 재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티켓따고 들뜬거 같아 ㅋㅋㅋㅋㅋㅋ 잔망덩어리야 ㅋㅋㅋㅋㅋ 테일러는 도로공사에서 뛰기전에 흥국생명에서 2시즌을 보낸 선수입니다. 그런데 거기에서도 태업과 태만으로 말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올시즌 전 외국인선수 트라이아웃에서 도로공사 김종민 감독이 테일러를 뽑을려고 하자 흥국생명 박미희 감독이 김종민 감독에게 전화해서 테일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