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기대상도 걱정임ㅠㅠ 각각 14일과 16일 종영하는 SBS ‘스토브리그’와 tvN ‘사랑의 불시착’ 연기자들은 인터뷰

열심히 연기했을 뿐인데 실제 야구팬과 야구계 반응이 너무 뜨거워서 감사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산다”고 말했다. 역에 몰입도가 강해 “식당에 갔다가 ‘여기, 화장실이 어딥니까?’라고 묻고 있는 나를 보며 깜짝 날랐다. 보통은 ‘여기 화장실이 어디에요?’라고 묻지 않나. 다나까체로 질문하는 나를 발견하곤 ‘집중하고





것 같습니다. 사장님과 전 케미가 좋네요”라는 말을 남겨 이 말이 곧 두 사람의 화해와 결속의 복선이 되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을 내다보는 작가님의 선구안에 늘 감탄하고 있다. 마지막 2회에서도 반전에 반전이 이어진다. 끝까지





하고 쓰러지고. 의사로서 본인이 그런 상태이면 휴직을 하던가 가르치는 쪽으로 빠지던가 정신과치료를 받아보던가 어떻게든 노력을 기울여야지 대책없이 수술실 들어가면 환자는 어떡하라는건지. 의사로서 자격도 없는 사람을 드라마 캐릭터로 만들고 게다가 도담병원에서도 안하려고 집에 가려다가 좋아하던 선배의사 만나서 눌러 앉은거 황당해요. 같이 나오는 남자배우는 수술천재인데, 여자배우만 이런 역할이라니. 의사로서 전문성도 떨어지고 남자선배 좋아하고. 이런 틀에 박힌 역할분담 그만 봤으면 좋겠어요. 근황얘기하다가 스토브리그얘기가 나왔는데 엠씨님이 듣고있다가 하..야구 드라마하면 키스톤 로맨틱 콤비죠



→더 뱅커 →봄밤 →신입사관 구해령 →어쩌다 발견한 하루 → 하자있는 인간들 →더게임:0시를 향하여 →그 남자의 기억법 SBS(10시) 황후의 품격 →빅이슈 →절대 그이 →닥터탐정 → 시크릿 부티크 →휴식기 TVN(9시 30분) 머니게임 2020.01. 고수,이성민,심은경 정부 지분이 투입된 은행이 부도 위기에 직면하자 대한민국은 '제2의 IMF'가 오는 것 아니냐며 불안에 휩싸이고, 국가적 비극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신념을 가진 사람들의 치열한 갈등을 그린 드라마 메모리스트 2020. 유승호(물망),이세영(물망) 기억을 읽는 초능력 형사 동백이 미스터리한 연쇄 살인사건을 맞닥뜨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화양연화





프론트들을 배치했다. 최우석(왼쪽 시계방향부터) 운영팀 과장, 심광호 스카우터(과장), 전력분석원 김도형 과장, 데이터팀 신동원 대리다.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주요 인물들과 같은 업무를 하는 현실 프론트들을 배치했다. 최우석(왼쪽 시계방향부터) 운영팀 과장, 심광호 스카우터(과장), 전력분석원 김도형 과장, 데이터팀 신동원 대리다. Q. 스토브리그(전력 보강 기간)에는 무슨 일을 하시나요 - 심광호 : 안녕하세요. KT WIZ에서 스카우터를 맡고 있습니다. 선수 발굴을 해야 하는 게 제 일이라 다음 달 초부터 고등학생, 대학생 팀을 보러 전국을 다닙니다. 쉬는 날도 중요한 경기



약물에 대한 경각심을 주기위해 일부러 그럴수도 있긴 하지만 작가가 kbo 약물 근절 홍보대사도 아니고 드라마적 완성도로 볼때 강두기던 임동규던 약으로 몰락 하는건 먼가 그림이 좋지 않네요 그냥 그동안 나왔듯이 예고편은 낚기 같네요 동룡이아빠 츄리닝체육교사였어요!! 어쩜 전혀 못알아보고 처음보는 배우인데 연기하는 포스가 남다르네했다는 스토브리그 사랑의 불시착 끝나가 아쉬운 차에 이태원클라스 재밌다해서 보기시작했는데 재밌네요. 스토브리그 후속작 예고보니 김혜수주지훈 나오는건 어떨지... 요즘 드라마보는 재미에 주말 외출도





생긴걸까? 아니 애초에 월급 주는 테드창이 해체를 요구했는데 백단장은 왜 해체전에 우승을 시키겠다고 고집을 부리는건데? 드림즈가 주연팀 이니까? 백단장은 드림즈랑 개뿔 연관이 없지만 드라마가 드림즈 위주로 진행되니까 드림즈 우승애 목을 맨다 이렇게 할까? 이게 말이 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안되지 이렇게 드라마 만들면 개쌍욕 쳐먹어야 돼 개연성이 없잖아 백단장이 드림즈를 꼭 우승시키겼다고 결심하는 이유가 있어야 돼 그 뒤에 해체가 되더라도 우승은 시켜야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한 것 빼고는 굵직한 자원의 자유계약(FA) 이동도 없었다. 조용했던 스토브리그를 ‘스토브리그’가 뜨겁게 달궜다. 요즘 야구 기사엔 드라마 관련 댓글이 쏟아진다. 류현진을 놓친 데다 영입 작업마저 큰 성과가 없는 LA 다저스를 향해 “백승수 단장을 영입하라”고 제안한다. “강두기, 로버트 길(길창주) 원투펀치를 기대해 달라”는 메시지엔 하트가 쏟아진다. 백승수와 강두기가 가상인물(곽철용, 김지영, 펭수, 유산슬) 센세이션 릴레이의 바통을 이어받은 형국이다. 매회 기싸움을 펼치는 권경민 상무(왼쪽)와 백승수 단장. [사진=SBS '스토브리그' 공식 홈페이지] ‘스토브리그’는 집단지성을 자극해 수많은



0명의 연락처는 과연 어떤 의미인지, 백승수가 드림즈에 오기 전 씨름, 핸드볼팀 단장을 역임하고 우승 후 해체를 했던 이력은 어떤 것과 연관이 있을지, 또한 백승수가 트레이드 직전, 강하게 반발하던 임동규(조한선)를 한 방에 제압한 귓속말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지, 꽁꽁 감춰져 있던 백승수의 이야기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스토브리그’ 2막 관전 포인트 2. 백승수 과거→#전부인 #매년 이날 #미안함 드림즈에 새로 부임한 후 웃음기 없는 얼굴로 ‘파격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백승수도 전부인 유정인(김정화)과의 만남에 있어서는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4회에서





돌입한 것. ㅠㅠㅠㅠㅠ 명절음식이라도 잘 챙겨먹길 남궁민이 원톱으로 일어나는 문제들을 다 깨부시고 다닌다고 보면 됨 오늘 쉬는날이라 별 생각 없이 '스토브리그'라는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요. 정신차려보니 9회까지 다 봤네요... 그리고 다음주 설연휴 결방 소식이 정말 안타깝습니다... 나의 아저씨 이후 인생드라마 찾았네요 ㅠㅠ 새로운 소재·젊은 감각 무장 임상춘 작가 ‘동백꽃 필 무렵’ 이신화 작가 ‘스토브리그’ 등 재기발랄한 신인들의 등장에 활로 개척 기대감도 커졌지만 오리지널 창작물 줄어 우려도 드라마 시장에 활력이 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