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 매력 개쩔게 나옴ㅋㅋㅋㅋㅋ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기획 잘한 것 같음 차방

되게 회의적이었거든 지코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로 접해서 그런지 틱톡 비지엠같음 지코 강한나 아무노래챌린지 영상 ㄹㅇ 마약이다 강한나 뭐야 존나귀여워 중국에서 유행중인 연예인들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틱톡서 대박났다…10만건 1억뷰 `기염` 차방 사람들!!!!!!!!! 내새꾸!!!!!!!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참여한 이한결 남도현ㅋㅋ 피들스틱으로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만들어봤습니다. 일본 그룹 DA PUMP DAICHI & TOMO, 지코(ZICO) '아무노래 챌린지' 지코가 생각하는 가장 기억에 남는 아무노래챌린지는?🤔 지코 아무노래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하는 떼아블리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펭수 버전도 보고 싶다 지코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로 접해서 그런지 틱톡 비지엠같음 찐바이럴홍보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이번 지코 신곡 마케팅.jpgif 티파니도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한 장성규 티파니도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틱톡서 대박났다…10만건 1억뷰 `기염`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내돌도 보고싶다ㅋㅋㅋㅋ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화사랑 찍은거 있자나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일반인들도 겁나한다 ㅋㅋㅋ 나 지코 콘서트 게스트로 갔대서 직캠있나 유툽들어가서 옛날부터 느끼는건데 아이돌 안무 무작정 빡센거 별로야 美 빌보드 “지코 ‘아무노래’





매체들도 호평 세례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인터내셔널 뉴스 섹션을 통해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를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아무노래'는 머릿속을 스치는 의식의 흐름을 랩과 노래로 표현한 재치 있는 곡이다. 이효리, 청하 등 유명 연예인이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며 '아무노래' 열풍에 박차를 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만 최대 온라인 음악 사이트 KKBOX를 비롯해 브라질 매체 ptAnime 등도 '아무노래'와 챌린지에 대해 다뤘다. KKBOX는 "트렌디한 안무가 중독성이 있다"고 말했고, ptAnime는 "'아무노래'가 차트 올킬을 하며 대히트를 기록 중이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미국





재치있는 곡, 이효리도 댄스 챌린지 참여”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신기한게 나오는 연예인들 다 매력 개쩔게 나옴ㅋㅋㅋㅋㅋ 근데 지코 아무노래챌린지같은 경우 처음이지?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하는 떼아블리 옛날부터 느끼는건데 아이돌 안무 무작정 빡센거 별로야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댕댕이들 이용 당하는거 존나 웃김 지코덬도 연예인분들이 아무노래챌린지 해주는거 고마운게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개인적으로 존나 체감느끼는거ㅋㅋㅋㅋㅋㅋ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중 개인적으로 젤 좋았던거 (썸바디 주의) 지코-아무노래 챌린지 최연소 참가자 사실 지코 틱톡 만들고 아무노래 챌린지 시작할때



남는 아무노래챌린지는?🤔 운지기 뭐하냐 얼른 데뷔해서 슈돌 안 나가고ㅜㅜ❤️ 펭수 출 잘춰서 하면 재밌겠다 ㅋㅋㅋ 날개 파닥파닥 ㅋㅋㅋㅋㅋㅋ ㅅㅂ 들으면서 춤을 추지않으면 죽는 병에 걸려버림 지금 음원계의 새역사를 쓰고있는 지코 신곡 아무노래 우선 발매 일주일전 아무노래 챌린지의 시초 지코인스타에 올라온 유산슬 장성규 헨리 피오





늘어나고있는중... 편하기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와 재밌고 쉬운 춤으로 인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함 ㅋㅋㅋ 좋은노래+좋은마케팅의 좋은예... 지금 현재 음원 추이가 그냥 미친 수준.... 지금 발매4일차인데 이용자수 첫날에비해 줄긴커녕 계속 늘고있고 실검에도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 아직도 떠있음... 솔직히 첨에 아무노래챌린지...?흠...저게 뭐지 ㅋㅋ될까...했던 나를 매우친다 ...ㅋㅋ 지코 작년에 사장님 되더니 완전 제대로 준비해서 나옴 발매다음날 일어나자마자 1위공약한 귀여운 지코로 마무리 😁❣️ 바로 지코가 언급 ㅋㅋㅋ ㅊㅊ 장성규 인스타



춤을 추지않으면 죽는 병에 걸려버림 진짜 존ㄴㄴㄴㄴㄴ나귀여워 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인들 자존심에 한류 kpop 관심없는척 하지만 끌리는건 어쩔수 없는듯 마지막은 진짜 지코네요 요새 같이 일하는 배우들이랑 찍었나본데 케이팝 챌린지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 케이팝 춤 추는 거 겁나 올라온다 진짜 내새꾸 너무 이뻐..... 사랑한다 강아지야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건 진짜.... 고한우 수트 박제시켜 주세요.... 너무 예쁘니까..... 귀여움 허접하겠지만 재밌게 봐주세용 ㅎㅎㅎ 믿지





대표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가 지코에 대해 집중 조명한 기사를 싣는 등 해외에서의 높은 인기를 확인시켰다. 또한 지코의 '아무노래'는 국내에서도 롱런 태세에 돌입했다. 지난 1월13일 공개 2시간 만에 전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한 데 이어 발매 7일째인 현재(오전 9시 기준)까지도 멜론, 지니, 벅스, 올레뮤직, 플로, 소리바다 등에서 1위를 기록하며 롱런 중이다. 더불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도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며 롱런할 조짐이다. 신곡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는 후렴이 특징으로,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하며 다시 한 번





챌린지 혼자 춘 영상은 없어? ㅁㅊ 강한나 존나 러블리하네 일본 그룹 DA PUMP DAICHI & TOMO, 지코(ZICO) '아무노래 챌린지' 원덬기준 춤을 진짜 잘추는(+끼)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에이비식스버전 지코 이번노래 홍보 존나 잘한듯 (주어: 아무노래챌린지) 이대휘 전웅도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올림ㅋㅋㅋㅋㅋ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중독성 쩐다 ㅁㅊ 강한나 존나 러블리하네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기획 잘한 것 같음 지코가 생각하는 가장 기억에

장성규 이효리까지 합세(위의 연옌들과는 다르게 이효리는 어떠한 지코와 친맥도 부탁도 없이 그냥 이효리가 스스로 올림) 좋은노래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이효리의 댓글 박신혜 강한나 다 올릴순 없지만 송민호 에이비식스 네이쳐 윤승아김무열부부 제이블랙마리 댄서부부 등등 유명인들이 계속 해서 올리고있고 일반인은 훨씬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뿐만아니라 페이스북 유툽 요새 인싸들이 많이 한다는 틱톡까지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