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는형님] 강남이 이상화에게 고백한 방법 한편 김영철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고정 멤버로

나무그늘에서 쉬는 거 보고 급 미안해짐과 동시에 사랑스러워짐.. (이장면에서 슈가가 신경쓰이기 시작) 비티21에서 망이 제작 과정에서 아 이친구 참 사랑스러운 친구다 싶었음 알엠 : 유엔 영상을 최근에 봤음; 뉴스에도 나왔었지만 당시 내 삶이 너무 격변의 시기여서 얼마나 대단한 일인지 몰랐음 유엔 연설을 방탄티비 유툽에서 보고 연설문 준비하는 과정에 치임 매 인터뷰 마다 치임, 영문 인터뷰는 더 치임 멤버들 다독이는 듬직한 모습과 동시에 헐랭이 형 동생인거에





아는형님 2부로 붙박는건지 조만간 씨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생긴답니다. 얼마전 제아는형님사고보면서 다음주 아는형님 김희철 모모 열애설이후 txt | 아는형님을 여사친 집에서 재워달라고했다가!??? 아형 다현이는 반말하려고 나온 거 같네요 관찰예능아닌거 런닝맨이랑 1박이일 신서유기 아는형님 이런것밖에 생각안나네 아는형님 로운 서장훈 투샷 유승준 백퍼 복면가왕 나오고 펭수 아는형님에 나온대요 ㅋㅋㅋㅋ 아는형님) 펭수?.jpg 엑소 아는형님 예고 댓글 터졌길래 궁금해서 들어갔다가 오열하며나옴 (뻘글)34살 인생내리막 오늘자 아는형님 출연진.jpg 유승준 아는형님 ‘아는형님’ 이이경 “父, LG 계열사 사장이었다..18살 자퇴 후



한데.. 이렇게 된다면 OTT 유튜브 등 스트리밍만 더 흥하지읺을까요? 강제로 막는 식의 법은 좋지 않다고 보고 전과는 세상이 많이 달라져서.. 그냥 형에 따라 유예기간을 정해놓는게 낫다싶습니다. 차리라 범죄 저지른 국회의원이나 검경찰, 공무원 취업 금지법은 어떨까요 배우 신혜선, 배종옥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동반 출연한다. 13일





입대 후 말 많아져" 아는형님은 나올만하지않나?별로 부담도 없고 여수낚시..추천좀요! 낚시가 너무가고싶어 꿈에도나오고 .. 아는형님-유승준 편- 아는형님에 성시경 나왔으면 좋겠다 '아는형님' 엑소, 세 번째 전학으로 물오른 예능감 증명‥최고 5.3% 1위 [아는형님] 최수종 역대 드라마 시청률 TOP10 정리.jpg (스압주의) 대충 짤 공유하는 글.jpg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ㅋㅋㅋㅋㅋㅋㅋ.jyp 연화장사람찾기가능한가요? 어제 아는형님에 나타난 사기단.twt 오늘 아는형님 보면서 좀 짜증났던 사람있음? 아는형님 모모의 희망짝궁.jpg 펭수





하는데 치임ㅋㅋㅋㅋㅋ 홍콩 호텔에서 브루마블할때 뷔랑 애교하는데서 사투리나오면서 고마해라 여기 이부분에서 아 나의 입덕부정기는 끝났다.. 퍼포먼스와 보컬은 할많하않 뷔 : 에프엔에스 펰럽 첫 장면에서 치임 미국 무슨 브런치에서 소파에 앉아있는데 치임 내가 달방을 먼저봐서 태태어에 너무 익숙했었는데 태형이가 뷔임을 잊고있었음... 비티21에서 타타 설명하는 모습이 아직 눈에





것도 순차오픈.. ㅋㅋ 이동국보다 이시안이 어떤 대답을 할지 기대되네요 ㅎㅎ 오늘은 안봤는데 다음주는 봐야 겠어요 저번에 아는형님께 벨로스터 산다고한 사람인데요 오늘 카히스토리 조회를 해보니 생각보다 수리내역이 많이나오네요 형님말로는 예전에 한번 운전석 문을 통째로 바꾼적있고 그외에 교체한곳은 없다고하는데 맞는말일까요?? 난 예능인들 정말 대단해보여 그 전엔 큰 생각없었는데 특히 아형같은 좀 즉석적인 상황이 많이 필요한다고 느낀 방송들은.... 2개월전 1주일전 jyp : 자식이 성공했으니 자식 덕 좀





재밌지않아? ㅋㅋㅋ 아는형님정도면 그래도 아직 화제성있는 예능인가? 어제 아는형님 보는데 아는형님 게스트 섹드립 레전드 이번 주 새해 첫 아는형님 우주소녀 보나.jpg 아는형님보고각난건데 박진영 작사작곡1위곡 콘서트 100만원 간다안갇다 넷플릭스 보기 싫은 프로그램 감추기 기능이 있나요? 이번주 아는형님 대본 유출 구푹 현 웨이브 jtbc vod 서비스 종료ㄷㄷㄷ 다음주 아는형님은 이동국+이시안 이군요 수리비내역 확인했는데 금액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아는형님이나 요새 예능 보면 진짜 난 예능인들 새삼 대단해보여 남 웃기는 직업을 한게 그리고 김영철 울때



뛰어난 예능감에 강호동이 "본격적으로 예능 해볼 생각이 없냐"고 제안했을 정도. 이에 김노은 PD는 "'고요 속의 외침'에서 카이 씨의 활약이 대단했다. 예고부터 임팩트가 컸지 않나. 카이 씨의 엉뚱한 면모가 무대 위 이미지와 다르다 보니, 시청자들한테도 웃음 포인트가 됐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notglasses@osen.co.kr 이소라,딘딘 나온다길래 이번주는 게스트가 약하네 싶었는데 펭수가 메인인가 보네요. 아는형님 안보는데 보고싶어ㅋㅋㅋㅋ 단댱님 권경민 이세영 한재희 그리고 강두기 임동규 장진우 등등 다나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씨엔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홍보하러 나오는 듯 기대됨 막



축가를 불러줬는데 '왜 디오가 아니라 너냐'고 말하더라"고 불평해 폭소를 자아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JTBC 보고싶다 ㅠㅠ 낚시가 너무가고싶습니다 여수 포인트 추천받겠습니다. !! 대상어랑 미끼랑 상황좀 부탁드립니다.. 낚시에대해서 잘 아는형님 오늘은 2물입니다 4시 만조구요! 이게 방영된다면 아형도 손절이다 진짜!! 재밌을거 같애 ‘아는 형님’이 엑소의 세 번째 전학과 함께 토요일 밤 예능 강자에 등극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일(토)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208회의 2049 시청자 타겟 시청률이 4.1%를 기록했다(이하 수도권 유료가구





완전 딴 사람이 되었네요.. 헐 우리 종대가 후회한 일 뭐지 진짜 너무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산 재방-놀면 뭐하니-놀라운 토요일-아는형님 이렇게 쭉 이어서 봄ㅋㅋㅋㅋ 주간아 복면아이돌편 오쾌남 복면가왕 아는형님* 대장금 호구들의 깜빵생활 라디오스타* +엄잠후 +셔누 개인 브이앱들 ( 참고) 짜좐... 머볼까 언제 시간되니..? 1. 지금까지 봤던 프로그램들 싹 다 없어짐 2. 원덬이는 아는형님 모든편을 거의 보고 있는 중인데 이어서 보기 바 전부 없어짐 3. PC에서 슈가맨 치면 아예 안나옴 로그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