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들었어 왠일이야 낭닥2 김민재랑 소주연 러브라인이야?!?! 요즘 소주연 여자들이 엄청 좋아하더라 너네

펼치는 좌충우돌 액션 코미디 연출 l 최영훈 (장미의 전쟁, 다섯 손가락, 따뜻한 말 한마디, 상류사회, 끝에서 두번째 사랑, 언니는 살아있다) 극본 l 박지하 수상 l 2016년 MBC 하반기 극본공모 우수상 수상작 출연 l 최강희 이상엽 유인영 김지영 이종혁 이준영 ☎2020.05 첫방송 ☎ 📌[ 모범택시] 📌 줄거리 l 복수를 꿈꾸지만 뒤에서 숨어야만 하는 사람들을 대신해 통쾌하게 복수를 ‘대행’ 해주는 모범택시기사의



현빈은 7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각 1위와 2위를 기록하며 화제성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드라마 2위는 SBS ‘스토브리그’로 설 연휴 결방 후 방송을 재개해 전주 대비 화제성이 상승했다. 그러나 결방 주차의 화제성 점수를 제외하면 ‘스토브리그’는 2주 연속 화제성 하락세를 그리고 있다. 네티즌은 잦은 결방, 3부 쪼개기 편성,



거듭나게 될 세 사람의 진정성 가득한 도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2’는 오는 2020년 1월 6일 첫 방송된다. 중구 을지로쪽 점심시간에 밥먹으러가는데 봄ㅋㅋ 소주연 키158이라더니 요정같더만ㅋㅋ 개존예였음ㅋㅋ ㄹㅇ 근데 풀이죽은표정으로 혼자걷던데 일상이화보였음ㅋㅋ졸귀 김민재 소주연 키차이 오지네 ㅠㅠㅠㅠㅠ 포스트 임수정이라는... 생글생글 웃고다녀서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캐릭터같아요.. 연기때 발랄한거 보면 박보영 생각나네요ㅎㅎ 나 은탁아름 쳐돌았어,,,,,,, 하 미치겠다 진짜 둘이 럽라개좋아 ㅠㅠ SBS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2019 SBS 연기대상' 측은 12월31일 본방 사수를 놓쳐서는 안되는 이유 세 가지가



울림이 뭔지를 보여준 '녹두꽃' 조정석과 믿고 보는 연기력을 입증한 '의사 요한' 지성 등 후보에 오를만한 배우들이 많아 대상의 향방은 오리무중인 상황. 그 주인공이 드디어 오늘 밤 공개된다. 수상을 하기 위해 참석하는 2019년 SBS 드라마 주역들과 더불어, 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는 시상자의 면모도 화려하다. 2020년 방송되는 SBS 드라마의 주역들이 총출동하기 때문이다.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소주연,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호텔 앨리스' 곽시양, 이다인 등이 시상자로 등장해 더욱 풍성한 축제의 한마당을





갖춘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동시간대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1,7%, 2.3%, KBS 2TV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1.4%, 2.3%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ㅈㄱㄴ 보조개 때문에 웃는거 졸귀ㅋㅋㅋㅋㅋㅋ 사약 발칵발칵 초면에 욕 안먹는거 처음ㅋㅋㅋ 완전 소형견같아... 진짜 대박 귀여움 대박 아기임... 그리고 93년생임 걍 새내기가튼데ㅠㅠㅠㅠㅠㅠㅠ 단발개잘어울려 ㄱㅇㅇ 러브라인 설레기도한데 김민재 소주연 연기 넘 좋은게 리액션들 크지 않은데 눈빛에서 감정들 느껴지고 잘 표현해서 스쳐지나갈



‘낭만닥터 김사부 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를 만나 인생의 ‘진짜 낭만’을 찾아가며, 치열하게 달려가는 내용이 담긴다. 2020년 1월 6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되며, ‘낭만닥터 김사부2 : 그 후 3년’은 오늘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윤아름 역의 소주연 배우!!!!! 작고 소중해...♡ 김민재 큰 편 아닌데도 키차이 되게 좋아보여 그래서 더 잘 어울렸던건가 ‘낭만닥터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30일(오늘) 밤 10시 스페셜 방송 ‘낭만닥터 김사부 그 후 3년’이 140분 동안 특별 편성된다. 오는 2020년 1월 6일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낭만닥터 김사부 1’ 강은경 작가와 유인식 감독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 배우 한석규가 다시 의기투합하면서,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 전개와 깊은 낭만을 예고하고 있다. 시즌1 종영 이후, 3년만에 돌아오는 '낭만닥터 김사부



9위는 JTBC ‘검사내전’, 10위는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순이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20년 1월 27일부터 2020년 2월 2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3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2월 3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shinye@mk.co.kr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진경 임원희 김민재 김주헌 윤나무 소주연 출연 2020년 1월





방송과 비교했을 때 3배 가량 시청률의 수직 상승이 이루어진 셈이다. '스토브리그'는 현실적인 야구 이야기로 야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면서도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느낄 수 있는 회사 내의 이야기를 가감없이 다루며 오피스 드라마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야구 팬이든 아니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드라마에 빠져들게 하고 있는 것. SBS 드라마의 성공은 지난 6일 첫 방송을 시작한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연출 유인식,이길복)로까지 이어졌다.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측 "이성경X안효섭X소주연, 한석규 만나 한걸음씩 성장" 오늘길다가 이여자봤다[12] 설레게 왜 둘이 손잡고나오냐 김사부 시즌2에 소주연 귀엽네요 김민재 소주연 케미 미쳤나봐 김민재 소주연 벌써잘어울린다 "대상 향방 오리무중" SBS 연기대상 관전포인트 셋 낭닥 첫 주 재방만 봤고 그 뒤로는 못 봤는데 소주연 신인배우 반응 좋나봐 [POP초점]"시청률+화제성 대박"..'스토브리그'→'김사부2', 새해 드라마 꽉 잡은 SBS 소주연 존나 귀엽지 않음??? 존나 실제로 어딘가에 있을법한 캐릭터임ㅋㅋㅋㅋㅋ 요즘 소주연 여자들이 엄청 좋아하더라 김민재 왜 이렇게 춤 잘춰? 아니 돌담병원 쌤들 거의 아이돌아니냨ㅋㅋㅋㅋㅋㅋ [낭만닥터 김사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