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농구 감독 살 많이 찌셧네요 여자농구 이문규 감독 재계약 무산

박혜진 등 3명은 40분 풀타임을 뛰었다. 이 감독은 ‘혹사 논란’에 대해 “혹사는 있을 수 없는 얘기다. 한 경기라도 이겨야 하는 상황에서 죽기 살기로 했다”고 항변했다. 이 감독은 또 “농구는 3분 안에 10점이 왔다 갔다 하는 경기다. 강아정, 김한별, 김정은이 부상을 당해 카드가 적었다. 뛰고 있는 선수들로 분위기를 가져가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2월 말로 계약 기간이 끝나는 이 감독의





경기가 아니었다. 일본과 중국은 1년에 한 번씩 모여서 훈련하고 또 외국에 나가서 친선 경기를 한다. 우리는 우리끼리 연습 경기를 하거나 국내 남자 선수들과 연습 경기를 한다. 한계가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영국과의 경기에서 주전들을 혹사시킨 게 중국전 졸전의 원인이 됐다는 지적이 나온다. 영국전에는 단 6명의 선수만 출전했다. 강이슬, 김단비,



한국여자농구가 저변이 취약하다고들 하는데 축구, 배구 또한 그러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그 두 종목 모두 최근에 역량있는 외국인 감독들을 영입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죠. 젊고 능력있는 지도자도 많을텐데 왜 하필 과거 쌍팔년도식 스타일로 지도하는 사람을 대표팀 감독으로 앉혔는지 모르겠네요. 대표팀 감독으로 능력이 부족함을 안다면 스스로 물러나야합니다. 경기 내내 감독이 선수들에게 고압적으로 소리만 냅다 지르는걸 보니 선수들이 기가 죽어서 경기롤 제대로

열리는 스페인-영국 전에서 스페인이 이겨야 본선행이 확정된다. 한국이 중국에 지고, 영국이 스페인을 물리치면 한국, 영국, 스페인이 모두 1승 2패가 돼 세 팀 간 골 득실을 따지는데 이 경우 우리나라가 스페인에 37점 차로 크게 졌기 때문에 조 4위로 탈락한다. 앞서 열린 경기에서는 중국이 스페인을 64-62로 제압, 2승으로 올림픽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스페인, 중국, 영국 4개국이

한국 여자농구 대표팀 감독이 누군가 했더니 한국 여자농구, 유럽 4위 영국 제압…12년 만에 올림픽 보인다 여자농구 이문규 감독 재계약 무산 우리나라 여자농구 12년만에 올림픽 진출한거 알아? 근데 이긴 경기때 감독이 6명만 기용함 ㅋㅋㅋㅋ 박지수의 울분 “국제무대 뛰면서 창피했다” K-9횽이 슬퍼할 농구 기사... 유영주 bnk 썸 여자농구 감독 살 많이 찌셧네요

잘했으니까 다들 여자농구팀 많은 응원 부탁해!!! 농구협회 경기력향상위 "이문규 감독과 계약 연장 않는다"고 결정 "불화·혹사 없지만 공개 모집으로 도쿄올림픽 본선 감독 다시 선임" 다행이다 그것도 한명은 6분정도 뛰고 3명이 유럽팀 상대로 풀타임뛰고 2명은 30분 중후반대로 뜀.. 보는데 마지막 쿼터에서 선수들이 다리가 안움직이더라ㅠㅠ 근데 감독은 작전타임 부르더니 왜 빨리 안뛰냐고 소리지르는거 보고 기가 찼음ㅋㅋㅋㅋㅋ 여자농구대표팀 귀국길 쓴소리… “우리끼리 국내서 연습경기

점도 넣지 못하고 내리 15실점, 종료 1분 전에는 80-79까지 쫓겼다. 이후 공격권까지 내줘 역전 위기에 몰렸으나 박지수(KB)의 가로채기와 강이슬(하나은행)의 자유투 2개로 힘겹게 승리를 지켜냈다. 한국은 강이슬이 3점슛 6개를 포함해 26점을 넣었고 박혜진(우리은행) 17점, 김단비(신한은행) 16점, 박지수 15점 등을 기록했다. 강이슬과 김단비, 박혜진은 전·후반 40분을 다 뛰었다. 한국과 중국의 9일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밤 8시에 시작한다. 김동찬 기자 --- 중국전은 오늘

(9일) 저녁 8시인데 주전 선수 3명이 오늘 풀타임을 뛰고 나머지 두 선수들도 30분이상 뛰어서 중국전 이기기는 매우 어려워보임 스페인이 영국 잡으면 진출이라 스페인이 영국 잡아주길 바래야됨 진출할 확률은 큰편이야 ㅇㅇ 강이슬이 총 26득점(3점 6개)을 해주고 박혜진, 김단비 선수들도 외각이 잘 터졌고 박지수 선수도 공수비 다 잘해줌! 다들 풀타임 뛰느라 힘들텐데 수비도 매우매우 잘해줌 4쿼터에도 교체없이 뛰고 작탐도 제때 안불어줘서 험난했지만 선수들은 매우

1년에 한 번씩 모여서 훈련하고 또 외국에 나가서 친선 경기를 한다. 우리는 우리끼리 연습 경기를 하거나 국내 남자 선수들과 연습 경기를 한다. 한계가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영국과의 경기에서 주전들을 혹사시킨 게 중국전 졸전의 원인이 됐다는 지적이 나온다. 영국전에는 단 6명의 선수만 출전했다. 강이슬, 김단비, 박혜진 등 3명은 40분 풀타임을 뛰었다. 이 감독은 ‘혹사 논란’에 대해

출전, 풀리그를 벌여 상위 3개 나라가 올림픽 본선에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리나라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 이후 12년 만에 여자농구 올림픽 본선 진출을 노리고 있다. 이날 상대 영국은 국제농구연맹(FIBA) 세계 랭킹 18위로 19위인 한국보다 한 계단 높고, 특히 지난해 유럽선수권대회 4위에 오른 난적이었다. 우리나라는 후반 중반까지 80-64로 넉넉한 리드를 잡았으나 이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