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환피셜로는 서울fc에서 처음 제시액이 8억보다 낮은금액 기성용과 서울fc 문제는 계약서 까면 끝 아닌가요? 맨날

드림즈 이제 안 오시나? 에이 축구팀 가셨는데 어떻게 옵니까 ㅠㅠ 연맹이 시상식에서 fc서울을 서울fc로, fc안양을 안양fc로 썼네요. 거기다 서울 선수들은 아직 무관이라 두번 빡침을ㅋㅋ 오스마르는 줄 법한데, 안 줬네요. 대승적이고 뭐고 서로 감정에 호소 할 필요가 없는게 일단 대승적으로 풀어준건 서울이고 그대신 조건을

[K리그]대구-서울 마지막 경기.. 이제 10분 남았습니다.. 김환피셜로는 서울fc에서 처음 제시액이 8억보다 낮은금액 기성용 k리그 못돌아오겠네요.. 맨날 영수한테 단장님 근황 물어보다가 어느날 티비에 서울FC 신임단장 백승수 뭐 이런거 떠서 k리그 시상식하는데 클럽 이름을 틀리다니;; 기성용과 서울fc 문제는 계약서 까면 끝 아닌가요? .... 대구FC에서는 어떻게든 10분안에 골을 하나 넣어야 하는상황이고.. 서울FC는 10분을 최대한 버텨야.. 하는 상황이죠.. ..... 대구FC응원하는 저로썬

제발 한골 좀 ㅠㅠㅠ 처음 제시한 금액이 아니였고...8억보다 휠씬 낮은 금액이었다네요... 만약에 서울fc 가 깽판처서 기성용 k리그 못돌아오면 서울사는데 는 절대 응원 안하고 저주할것같네요 솔직히 아직 중국이나 중동에서 고액연봉 받을수있는 선수인데 적당히 합의 보고 데려오지 위약금으로 묶을수있으니깐 말도안되는 금액 부르고 빈정상하는 말 하고 .. 일 진짜 더럽게 못하네요 k리그도 흥할거고 유니폼만 팔아도 어마어마한 금액 들어올텐데 아니면 상식정인 위약금 금액으로 타팀 보내주던가... 깽판을 오지게 부리네요 다같이 티비켜서 인터뷰보면서 한마디씩 하겠지 아 그럼 단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