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원 분이 출장다녀오시면서 커피가루 주셔서 타드렸는데 이제 타오지말랰ㅋㅋㅋㅋㅋ 친구가 커피가루를 사줫는데 이게 핸드드립해야하는건가봐.. 안녹아 스타팝)

응원했어 ㅅㅂ ㅠㅠ 기계 없으면 못 먹는거야? 난 자취러라 커피 타는 거 커피포트밖에 없어.. 현재 코맥에서 파는 저가형 세라믹날의 핸드밀을 쓰고 있습니바. 이 친구가 스텐 기둥에 세라믹 날이라 청소하기가 아주 좋아요. 화끈하게 끓는 물에 담그고 과산화수소 뿌리면 커피얼룩하나 없이 청소가 대니 좋긴한데 커피를 갈때 결과물이 진짜 불균형합니다. 볼트로





해놓고 손도 안대면서 진짜 정신 살짝 돈 날 청소 한 번 하는데 그때마다 "다들 좀 치우고 살자"이러함. 먹을 거 억지로 소분해서 억지로 먹임 등등. 사무실 빌런 종합세트같은 분이지. 근데 종종 자기는 결혼을 앞으로도 안할거래. 친구들이 결혼해서 와이프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거 보니까 못하겠데. 지금도 그러더라. 근데 아침에 냉장고에 커피가루 칠갑을 해놓고 그냥 가고 새우깡 봉지를 뜯어 먹었으면 그걸 좀 좋게 묶던가 해놔야지 펼쳐 놓고 감 ㅋ 누가 치우라고. 여튼 그 꼴때문에 이미 짜증이 나





커피때문에 오시면 내가 더 부담임 흑흑) 여기에 블랙커피가루 약간 넣고 타마시는 중인데 딱좋다 수육... 하려면 월계수 잎도 있어야되고 커피가루 키위 파 양파 등등 필요한게 많습니다 혼자살면 이런거 다사다쓰다간 버리기 딱좋습니다 제가 한번식 해먹는 수육은 재료 간단합니다 사과 하나 양파하나 삼겹살 혼자먹을만큼 준비되셨다면 뚜껑이 있는 냄비준비하시고 맨밑에 양파를 둥글게 썰어서 쌓습니다 그위에 사과도 대충 넙데데하게 썰어서 올립니다 그위에 삼겹살을 통체로 넣지마시고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얹어주시고 아주 약한불로 끓여주시면 됩니다 30정도면



새우깡 봉지를 뜯어 먹었으면 그걸 좀 좋게 묶던가 해놔야지 펼쳐 놓고 감 ㅋ 누가 치우라고. 여튼 그 꼴때문에 이미 짜증이 나 있던 나는.. "과장님의 비혼을 응원합니다!" "그래요! 누굴 고생시키려고 결혼인가요! 남 고생할 거 시킬 거 없이! 혼자 삽시다!" 이러고 마음의 소리를 내뱉으며 응원했지. 듣고 싶은거만 들었는지 비혼이 트랜드라며 자기가 아직 젊다고 좋아하더라. 하아... 근데 여친은 있음. 장거리. 오래 됐음. 그 여자분은 탈출하세요 두부에 그 커피가루묻히는거임?뭐야 더치커피용 분쇄커피를 많이 사놓은게 있는데 이제는 더치커피 내리는게 너무 귀찮아서 그ㅓ는데 혹시 필립스 커피메이커에



진짜 완전 화나네요 ㅠㅠㅠ 커피를 즐겨마셔서 가정용 커피머신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오스너의 예가프레소라는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입니다. 먼저 오스너는 스마트한 생활가전 브랜드입니다.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컴팩트하고 슬림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제 바로 원두를 넣고 커피를 추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한 원두는 필리핀에서 물 건너온 커피입니다. 동봉되어 있던 커피스푼으로 약 5~6스푼정도 넣어줍니다.(2인 기준) 사진처럼 원두를





청소글을 올리기도 했는데... 추출기 청소가 힘든건 둘째치고... 식용구리스를 잘 �M아내고 뜨거운 물로 추출기를 씻어야 커피가루가 섞인 구리스가 깨끗하게 떨어져 나가는데... 싱크대 배수관을 막히게 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더군요. 그리고 1~2년 지나니까 기계에 곰팡이가 핍니다. --;;; 결국 hd 8761은 버리고 캡슐로 봐꿨습니다. (깨끗이 청소해도 또 생겨서 팔기도 누구 주기도 뭣하더군요.) 물에 커피가루 시즈닝 나 주시면서 먹고싶을 때는 직접 말씀하신다고하시길래..... 부담스러워서 걍 아침마다 타드렸는뎈ㅋㅋㅋㅋㅋ 이제 안타와도된다곸ㅋㅋㅋ 타오지말라하심ㅋㅋㅋㅋ 제 자리로 오시는게 더 부담스러워요...... (임원 분이랑 내 자리 사무실 끝과 끝인데



커피가 나오니까 뭔가.. 자판기 커피 마시는 느낌?...;;; (전 캡슐도 싫더라구요..뭔가 맛이 고정되는 느낌?) 글라인더가 덜덜거리며 간 커피 떠서 댐퍼로 꾹꾹 눌러주고...하는 게 뭔가 손맛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커피가루 겁내 날립니다. 머신 옆에 핸드청소기 필수..ㅠㅠ) 저같은 분 계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커피숍에서 쓰던 글라인더를 어디서 하나 얻어왔는데... 집에서 쓰긴 너무 우왁스러워서.. 처리가 곤란하네요. 중고 내놔도





직장상사한테 너무 화가나는데요.....ㅠㅠ 제가 예민한가요...?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예가프레소 사용해봤습니다. 카누빨간색은 커피가루 그냥 조금 담아놓은거죠? 커피머신 구입시 참고하세요. 워크맨에 뜬 백현이 아아메 색좀봨ㅋㅋㅋㅋㅋ 임원 분이 출장다녀오시면서 커피가루 주셔서 타드렸는데 이제 타오지말랰ㅋㅋㅋㅋㅋ 스위스미스 마시멜로 핫초코 개존맛탱 밑에 수육이야기가 나와서 혼자사는데 수육이 먹고싶을때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좋나요? 스타팝) 스타팝에서 엑소가 좋아하는 요리를 맞춰달라는데 시오밍이 좋아하는 커피가루가 들어간 디저트? 몰까..? 퇴근합니다.ㅎ 해즈브로 마블 레전드 헐크 건틀렛 간단 리뷰 (with 인피니티 건틀렛) 과장님의 비혼을





비슷하게 썰어 주세요.. 김치는 꽁지만 제거해 주시면 끝! 너무 베추가 크면 세로로 한번 잘라 주셔도 됩니다! 등갈비는 칼집을 슉슉 넣어 주세요! 양념도 잘 들어가고 더 부드럽게 합니다ㅎ 양념장에는 파를 뺀 나머지 채소를 넣어야 합니다 저기 보이는것은 파가 아닙니다..ㅠㅜ (언제 들어간거지..) 김치의 밑에 반 부분을 깔아주고 그위에 등갈비 그 위에 남은김치! 그리고 포인트인 김치국물! 꼭 넣어 주셔야



묵은지 등갈비찜! 김치찜 입니다! 수미네반찬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지금 또 봐도 또 먹고싶네요... 재료는 이렇게 들어가요 등갈비는 방송에서 통으로 쓰셨는데 저는 잘린거로 사용했습니다! 핏물 1시간 뺴주시고! 커피가루와 된장 넣고 20분 삶아 주세요! 통으로 붙은 갈비는 30분 삶으세요! 찬물에 살짝만 헹궈주세요 저는 촬영 때문에 좀 오래 있었는데 흐르는 물에 살짝만 헹궈도 됩니다ㅎ 재료들은 굵고 크게 손질해야 됩니다! 너무 얇게 썰면 다 뭉그러져요ㄷㄷ 대파도 굴게 어슷 어슷! 고추도 크고 굵.. 암튼 대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