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싸이코패스다이어리 E03-04 윤시윤 박성훈.gif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소심한 호구의 회사생활 '9 to

헤쳐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이야기 하나뿐인 내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한 번 다녀왔습니다 MBC(9시) 신과의 약속 →슬플 때 사랑한다 →이몽 →황금정원 → 두 번은 없다 →주말극 폐지 SBS(10시) 스토브리그 2019.12.13. 남궁민,박은빈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지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배우의 반열에 오른 주지훈의 만남만으로 최고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여기에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등을 연출한 스타PD 장태유 감독과 2013년 SBS 극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김루리 작가의 신선한 조합이 ‘하이에나’를 향한 관심을 치솟게 하고 있다. 극중 김혜수는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하이에나 변호사 정금자 역을 맡는다. 주지훈은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 살아온 변호사계의 금수저 윤희재로 분한다. 잡초같이 살아온 정금자와 화초같이 살아온 윤희재. 이렇듯 180도 다른 삶을



이것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보고싶은데ㅠㅠ 웨이브엔 없나봐ㅠㅠ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지금 봐라 티비에서 4화 하길래 중간부터 보는데 찐싸패 짭싸패 나오는 건 아는데 얘네 뭐 연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싸패가 짭싸패 왤케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빙결제해서 뭐볼까없을까하다가 찾았는데 소재가 신선하닼ㅋㅋㅋㅋㅋ 볼건디 말머리 어케해야햌ㅋㅋㅋ 싸이코패스다이어리 ㅇㅇ 찐싸패 짭싸패 스릴러로코물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ㅋㅋ 스토리 재밌을거 같애 [파이낸셜뉴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허성태가 ‘착각 듀오’를 결성한다. ‘착각 살인마’ 윤시윤을 진짜 살인마로 착각하고 온갖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의 하드캐리..극과 극 온도차 열연 싸패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어때 재밌어? 11월, 12월 새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동식이 동생??? 걔 스키즈 승민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개웃기네ㅋㅋㅋㅋㅋ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완전 재밌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동식 너무 순진해서 덜미 잡혀ㅋㅋㅋ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재밌어? 티비엔 지금 드라마 편성 예정이 이렇게야? 작감 필모.txt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어때?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찢겨진 사진 속에는 서로 다른 세 사람의 모습이 겹쳐져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윤시윤은 누군가를 비웃듯 한쪽 입 꼬리를 비릿하게 올린 싸늘한 표정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검은색 후드티셔츠를 입고 핏빛 다이어리를 든 그의 눈빛이 서늘함을 전파한다. 하지만 뒷모습의 윤시윤 손에는 다이어리가 아닌 스릴러(THRILLER)라 쓰여진 비디오가 들려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더욱이 ‘연쇄살인마라 착각한





주식 상한가 찍고 대박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식이는 실적 1위 찍음ㅋㅋㅋㅋㅋㅋ 사실 동식이는 본인이 싸이코패스라고 착각하고 실적엔 관심없고 서상무 살인계획 세우느라 바쁘고 (개허접...) 동식이에게 주식 소스 준 서실장은 진짜 연쇄살인마 싸패임... 티비엔 수목드라마 9시30분 보세요... [파이낸셜뉴스] 호구 반전 스릴러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의 회사생활이 포착됐다. 출근길부터 회식까지 회사생활에 찌든 만년 ‘을’ 윤시윤의 면면이 격공을 유발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높인다. 경찰 제복의 착용 유무와 관계 없이 허리춤에 손을 올리고 깊은 고뇌에 빠진 그의 모습에서 뜨거운 직업의식이 느껴진다. 특히 ‘열정충만 동네경찰’이라는 문구가 극중 민원해결을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뛰는 정인선의 맹활약을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박성훈은 젠틀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웃고 있는 입 꼬리와는 달리



살아온 두 남녀의 파워 게임이 불꽃 튀게 그려질 예정. 나쁘고도 매력적인 두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쇼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이에나’는 탄탄한 드라마 제작 역량을 갖춘 키이스트가 합을 맞춰 더욱 완성도 있는 작품을 만들 예정이다. 키이스트는 2019년 올해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OCN '보이스' 시리즈(이하나, 이진욱 주연), JTBC '열여덟의 순간'(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주연),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주연), 추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 남주혁 주연) 등의 제작사로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필체가 다른건 교통사고 때문이라고 넘어감ㅋㅋㅋ 티비엔 수목 9시30분 이제 1,2화 함 원덬이도 어제 재방으로 보고 재밌어서 같이 보자고 쓰는 글임ㅠㅠ 덬들이 재밌다고해서 보려구했는데 잘됐다 싸패다 말머리 진짜 혼자 보는게 억울할정도로 재밌어 같이 보자!!! 1화 앞에 고구마만 버티면 된다... 어하루 동백꽃 끝나고 볼거 없던 덬들아 요기 붙어라 ㅋㅋㅋㅋㅋㅋ 현생 때문에 오세연 이후로 드라마 못 달렸는데 이게 시작한지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극 오 마이 베이비 (TVN) 2020.05. 장나라(물망) 결혼 안 하고 아이만 낳으려는 39살 싱글녀와 그의 타깃이 된 세 남자가 그려나가는 발칙한 행복 찾기 내용으로 한 여성이 결혼도 포기한 순간 세 남자와 그리는 선택 장애 로맨틱 코미디 시지프스: the myth (JTBC) 2020. 조승우,박신혜 SF 미스터리 드라마 트레인 (OCN) 2020. 김재욱(물망) 연쇄살인범에게 사랑하는 여자를 잃은 남자가 그녀가 살아있는 평행우주에서 여자를 지키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써치 (OCN)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