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eoul] In X ! CIX(씨아이엑스)'s Interview for 'Numb' 다음주 아이돌룸 CIX 씨아이엑스

11월 19일 컴백 아구 애깅 ㅠㅠ 픽스 배진영꺼 배진영은 픽스꺼 그럼 결론은 씨아엑 내꺼 썅련아 니가 선수 인생 책임질래? 니가 어깨며 팔이며 갈아대며 던져봐 씨발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험한 욕 나오게 만드네 씨발련이 떡밥 허버허버ㅓ 오늘 펩시콘 직캠떴어룡 ⁽⁽٩(๑◕ᗨ◕)۶⁾⁾ 이병곤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윤현석 01년생 막내 와 몰라서 고고베베아니냐구.. 귀엽다 귀여워 ㅠㅠ 고고베베라고 하니까 팬들 반응 ㅋㅋㅋㅋㅋㅋ 씨아엑 이병곤 배진영 삐냥즈 들튀 >.< 이렇게 세 팀일까? 마마무는





아르곤 배너 4월 동키즈 원더나인 뉴키드 5월 ab6ix 온리원오브 6월 위인더존 7월 cix 리미트리스 8월 디원스 11월 bdc 두팀빼고다알아 ㅁㅊㅋㅋㅋㅋㅎ [헤럴드POP=홍지수 기자]Olive '아소다: 아이돌 소셜 다이닝'이 호평 속 첫 방송을 마친 가운데, 2회 출연진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지난 17일(목) 밤 10시 40분 첫





씨앗이들의 방콕 프레스 쇼케이스 비하인드 191115 STORY.15 배진영 테디아일랜드 광고 촬영 현장 191126 STORY.16 CIX 2nd EP Album 'Hello, Strange Place' 녹음 현장 191128 STORY.17 CIX 2nd EP Album 'Hello, Strange Place' 자켓 촬영 현장 191203 STORY.18 CIX 2nd EP Album '순수의 시대' M/V 촬영 현장 - part 1 191204 STORY.19 CIX 2nd EP Album '순수의 시대' M/V 촬영 현장 - part 2 191210 STORY.20 CIX 2nd EP Album 'Hello, Strange Place' 언론 쇼케이스 현장





강윤이 치어리더 배수현 치어리더 이다연 치어리더 송여름 치어리더 최선미 치어리더 혜성 치어리더 김청 치어리더 김하나 치어리더 김해리 치어리더 김소연 치어리더 그쪽





뭔가 여러분들은 별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무대에서 들으면 정말 자신감이 생겨요. Q. 좋아하는 음식이나 음료는? 고기 좋아해요.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다. Q. 좋아하는 향기는? 강하거나 달콤한 향은 좋아하지 않아요. 프레쉬 하고 상쾌한 향을 좋아합니다. Q.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 눈을 보는 걸 좋아해요. 스키장을 좋아해서 올해 겨울에는 스키를 타러 가고 싶어요. (씨구 보고 있나요... 애들 스키장 보내주세요...) Q.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의 맛은? 한국의 배스킨라빈스 중에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txt 연준 에이비식스 박우진 비투비 이민혁 빅톤 최병찬 온앤오프 효진 에이스 찬 더보이즈 주연 cix 배진영 로켓펀치 연희 오마이걸 아린 러블리즈 정예인 아이들 민니 에이프릴 예나 우주소녀 여름 이달의소녀 고원 있지 리아 여자친구 예린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레드벨벳 예리 공원소녀 레나 clc 유진 라붐 해인 트와이스 나연 에이핑크 보미 구구단 강미나 걸스데이 혜리



예정이다. 앞서 타 음악 방송의 특별 MC로 활약하며 합격점을 받은 바 있는 배진영은 다수의 경험을 통해 다져진 안정적인 진행력으로 ‘더쇼’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배진영은 그가 속한 그룹 CIX의 두 번째 EP앨범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대방출한다. 한편,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달 19일 2nd EP





You Wanted」에 느낌이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처음과 후반에 나오는 악기의 소리가 독특합니다. 퍼포먼스를 메인으로 한 곡이 있고, 귀에 친숙하게 좋고, 어떻게 보면 우리들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 さて、11月には東京と大阪でデビュー・ショウケースがありますが、意気込みを聞かせてください。 ジニョン:久しぶりに日本のファンのみなさんに会いに行くので, 最善を尽くしたいです。早く、ファンのみなさんに会いたいです。 日本語は大丈夫ですか? スンフン:はい、もちろん大丈夫です(笑)。 11월에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첫 쇼케이스가 있는데, 자세를 들려주세요. 진영: 오랜만에 일본 팬 여러분을 만나러 가는거라 최선을 다하고 싶어요. 빨리, 팬 여러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일본어 괜찮나요? 승훈: 네, 물론



일본에서도 먹었어요. 물론 일본의 아부라소바도 맛있지만 그 가게도 정말 맛있거든요~! Q. 좌우명은?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말자. Q.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의 맛은? 한국의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과 초코맛, 메론맛을 좋아해요. Q. 좋아하는 계절은? 굳이 꼽는다면 겨울. 스키장 가는 게 즐거우니까 저는 스노우보드를 타겠습니다. Q. 좋아하는 음식이나 음료는? 떡볶이를 좋아합니다. 음료수는 스포츠 음료수. Q.



후속곡 '앤젤or데빌' 활동시작 마마무 막방주간 다 마음에 드는데 뭘 고를지 고민이지만 ㅠㅠ 김승훈 메보 최고ㅠㅠ 마지막하트까지 존나 사랑스러워ㅠ 은근좋아요리트윗수가 적더라고!! 멘션많이달고 슨스에반응마니해주자!!!! 이런컨텐츠 너무좋다구ㅜㅜ❤️❤️ 청량해 배진영 이병곤 김용희 김승훈 윤현석 제목봐 미쳐ㅠㅠㅠㅠㅠ 난 좀 늦게 받은거 같은데 너무너무 예쁘다 ㅠㅠ 댈구 비용 쓴거 하나두 안 아까워 ㅠㅠ 플래그랑 키링도 넘 예쁜데 아크릴 뱃지 진짜 취향저격이고 석진이는 왜 플래그만 샀는지 넘넘 후회중 ㅠㅠ 정국이 지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