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면뭐하니 다음 떡밥 예고.jpg 놀면뭐하니 합정역 5번출구 보면서 편곡이 대단하다 느껴지네요 놀면뭐하니에 녹두전

뽕유어게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유재석 나오는 프로는 기본적으로 기빨림이 덜함 악개 달력팔기 시작했네ㄷㄷ 점점 상승세 타고 있던데 잘만하면 예전 무도처럼 엠사에 돈을 물어다줄듯 ㅋㅋㅋㅋㅋ 몇화부터 봐야해ㅠ 한분야 묵묵히 달린 분들 빛보는거 같아서 너무 찡하고 좋아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열심히 그 자리를 지키신 분들이잖아 글구 이제 그 나이면 사실상 창조적인 일 하기 힘들고 그런데 하고싶은거 다해볼슈있고 ㅇㅇ 인생에 활력소가 되실거 같아 돈





예능봐? 놀면뭐하니 몇편부터 재밋어??? 사랑의 재개발은 진짜 명곡입니다 우리아빠 맨날 무도 욕하길래 유재석 싫어하는줄 알았는데 놀뭐 맨날 챙겨보심.. 놀면뭐하니 신인가수 유산슬 푸쉬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놀면뭐하니 × 아침마당 에 나온 요요미 동시간대 시청률은 1,2부 합산 평균으로 내나보네요 놀면뭐하니? 뽕포유 다음 프로젝트 예고.jpg 놀면뭐하니 합정역 5번출구 보면서 편곡이 대단하다 느껴지네요 놀면뭐하니 세션맨들 감동이더군요. 아맞다 오늘 놀면뭐하니하지 깜빡할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놀면 뭐하니 2부시청률이 8.5고 경쟁인 불명이 8.7이어서 동시간대 1위는 아닌줄 알았는데.. 신문기사에선 토요예능 1위라고 나와있어서 뭔가 했더니. 놀면뭐하니가 1부 6.9 / 2부 8.5여서 평균시청률 7.7프로 불후의명곡은 1부



폼좋을때 느낌 팍팍나네요 담주도 잼날거같다 ㅋ 젤 반응 좋아서그런가 랩 중간에 앵앵거리는거 말곤 ㄱㅊ 보컬파트가 되게 좋아 청률 엄청올렀네 ㅈㄱㄴ 유재석 나중엔 우주에서 저 세상 음악을 할 수도... 말한마디의 무서움을 리얼로 알게 해주는 김pd 1) 라면 가게 할머니가 유재석이 나타나자 엄청 기뻐하시며 달려나오실때. 2) 유재석과 할머니의 초반 뒤죽박죽 대화 3) 첫번째 손님인 여성분이



악플러 만난 뒤 쓴 글 23449 63 60 13 경찰, 여학생들이 담 넘자 손도 못대… 여경 부른다며 40분 허비 16801 81 12 14 [펌] 유니클로 새 광고.jpg 21266 66 234 15 촛불로 물든 여의도 jpg 23104 47 242 16 김경록pb 인터뷰를 거절한 jtbc 29296 27 103 17 보배펌)안녕하세요. 이번에 울산 아우디 멧돼지 10킬(?) 한 당사잡니다. .txt 16567 64 127 18





원래 다시보기 밖에 안하다가 놀면뭐하니 본방사수 왜 하고 있나 싶다... 괜히 본듯... 결국 이끌려서 라면 먹고 있어...ㅋㅋㅋ 문제는 난 라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러고 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1편부터 봐도 ㄱㅊ? 존잼각 놀면 뭐하니는 나보다 더 열심히 챙겨봄 ㅋㅋㅋㅋ 유플래쉬? 그거 할 때부터 챙겨보시다가 뽕포유에 완전 넘어 가셨던데 ㅋㅋㅋ 아형이 끝인줄 알았는데 전참시에 내돌 나오는거 깜박했엌ㅋㅋㅋㅋㅋ kbs안에 메인포스터 ㅋㅋㅋㅋㅋㅋㅋ 올해 한게



아니라 '나 혼자 산다'의 취지에 맞게 간간이 등장하는 게스트들 또한 화제를 모으며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 밖에 PD들은 사장님들의 갑질을 유쾌하게 그려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유튜브 채널 '온라인 탑골공원'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SBS '인기가요', 연예인들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선보인 '미운 우리 새끼'에 1표 씩을 부여했다. ◆ '미스트롯' 2019년 트로트로 물들였다 한 두표의 차이로 접전을 펼쳤던 지상파 방송과 달리, 케이블과





급감, 아베 '한국 대화하자 9323 33 18 37 이런 친 오빠의 행동이 이해가 안됩니다. 5519 44 0 38 소카 운전하다 사고났습니다.. 5376 44 0 39 정교한 초신성 폭발 CG.gif 9693 31 1 40 아직도 정신못차리는 스티붕 유 4218 47 2 41 독도에 온 외국인들이 발견한 의문의 바위...JPG 14806 15 46 42 펌) 조폭 vs 검찰 비교체험 8113 34



콘서트 하면 대박 날 듯”, “다음주 라면집도 기대된다!”며 응원과 기대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뽕포유’ popnews@heraldcorp.com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10월 19일)





김치 깍두기 제공하면서 3500원이면 혜자까진 아니더라도 비싼편도 아닌데, 유튭 댓글에 비싸다고하는 꽉막힌넘들 많네 ㅡㅡ 보는사람도 편하게봄 ㅋㅋㅋㅋ 다양한 음악가들 나와서 곡 작업하는거 나오는데 재밌다 멤버들은 곡 어떻게 만들지 궁금해서 보면서 상상도 해봄 그래서 결론은 할랕 컴백 준비 리얼리티 보고싶다 ㅅㅊㅅㅊ 네캐보니까 유산슬 아는분들이 꽤 되네?ㅋㅋㅋㅋ 우리 부모님도 방송 안보는데 알길래 놀라긴 했는데ㅋㅋㅋㅋㅋ 확실히 트로트라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트롯계의 신성 유산슬 때문에 (놀면뭐하니X아침마당 때문에) 요요미라는 가수를 알게되어서 유튜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