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정세 미스트리스에서 이미지 완전 달랐는데 오정세 더러버에서도 웃겼는데ㅠㅋㅋㅋㅋ아예

연기하는 염혜란을 봤다. 매력있는 배우라 각인돼 있던 친군데 10년만에 호흡을 맞추게 됐다. 둘 다 마음이 열려있는 것 같아 불편함 없이 이런저런 액션을 자유롭게 하면서 만들어갔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뷰 시작 전 염혜란에게서 문자메시지가 왔다. '최대한 헛소리 지껄이지 말라'고 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정세 존나 귀여워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했다. 또한 조병규는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명랑하고 유쾌한 허당 매력의 한재희 역으로 완벽 변신, 특유의 당당하고 능청스런 연기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꼴찌팀 스카우트 팀장 고세혁 역 이준혁과 4번 타자 임동규 역 조한선은 설명이 필요 없는





인물을 ‘외.로.움’ 세 글자로 시작했다”며 이렇게 덧붙였다. “규태가 A라는 사람이 좋아서 사랑에 빠졌다가, 또 B라는 사람이 좋아서 사랑에 빠지는 아니라 외롭기 때문에 사람이건 물건이건 동물이건 마음을 훅훅 주는 친구이지 않을까. 물론 그렇다고



성향과는 다를 수 있지만 연기로 만난 점에서 티키타카가 재밌었다. 정반대의 호흡으로 만나는 티키타카였는데도 살아났다”고 말했다. 염혜란은 “노규태가 말을 빠르게 해도 홍자영은 한마디로 기를 죽였다. 극적인 재미가 있었다. 나도 노규태처럼 말하고 싶을 때가 있었는데, 홍자영은 그렇게



코를 잡으면 좋겠다 싶었다. 대본에는 없던 장면이었다”고 설명했다. 살얼음판을 걷는 것처럼 달콤살벌한 사랑과 전쟁을 보여준 염혜란과 오정세인 만큼 연말 시상식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노려볼 수도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두 사람의 수상을 점치고 있다. 염혜란은 “반응이 이렇게 뜨거울 줄은 몰랐다. 그 반응과 사랑만으로도 이미 상을 받은 것과 같다”고



싸우는 이야기이자 탐욕스러운 인간들의 99억을 둘러싼 복마전 조여정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김수미 등 출연 💯12/4 수요일 밤 10:00 첫방송💯 📌4. SBS 금토드라마 📌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배우 염혜란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극 중 노규태(오정세 분)의 아내이자 이혼 전문 변호사 홍자영 역을 연기한 염혜란은 능력있고 논리정연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1일 종영 당시 23.8%(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집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할 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모습이 변함이 없으니까 계속 미담이 나오는 것 같다”며 “나도 강하늘의 팬이다”라고 웃었다. 한편, 염혜란이 홍자영 역으로 열연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지난 21일 종영했다. 최고 시청률 23.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올해 방송된 미니시리즈 중 가장 높은 기록을 세웠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근데 갑자기





"'미담 자판기' 강하늘, 좋은 사람…나도 강하늘 팬" [인터뷰③] 오정세 동백꽃에서 술취한연기 진짜 달하지않아? 오정세, 부인과 20년 연애후 결혼 ㅋㅋㅋ 내남친 내남편으로 노규태는 싫은데 나 안면인식장앤지 동백꽃 자영이보고 전혜진인가하고 오정세도 테드창인지 못알아봄 오정세의 '규태사용설명서' 극한직업 오정세랑 유치하게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1일 종영 당시 23.8%(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집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할 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동백꽃 필 무렵'에 대한 염혜란의 감정 또한 남달랐다. 염혜란은 '동백꽃 필 무렵'이 종영을 맞은 것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