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쥬 출신 최다비 숭실대 교수 최근 인터뷰 슈가맨3 최다비(최희진 교수)님 이제 재섭외 될것

봤어요. 최다비 씨는 (원래) 공부를 잘하고 굉장히 똑똑한 친구거든요. 그래서 오래전부터 교수의 길을 꿈을 꿨었고, 그래서 자기는 지금 하는 일에 너무 만족한다고 말하며 다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이런 것보다는 본인의 일(교수)을 계속하고 싶다 해서 못 나가게 됐죠. 사실은 사람들이 비쥬를 보고 싶어 하는 건 저보다 최다비 씨를 보고 싶어 할거에요. 비쥬가 인기가 많았을 때도 비쥬의 마스코트가 최다비



비쥬 출신 최희진 교수 최근 사진 슈가맨에 못나오는 그룹 비쥬 출신 최다비 숭실대 교수 최근 인터뷰 비쥬, '슈가맨'에서 볼 수 없는 이유 [인터뷰] 슈가맨3 최다비(최희진 교수)님 이제 재섭외 될것 같네요. 놀라운 토요일에서 비쥬 노래 누구보다 널 사랑해 나왔는데 그때 최다비 님 언급 되엇죠. 비쥬 출신 최다비(최희진) 숭실대학교 초빙교수 비쥬 ㅠㅠ 최다비가 나와야 되는데 새멤버랑 주민하고 활동중.. 슈가맨3 출연은 아직까지 불확실하겠네요.ㅎ 출저 ● ‘슈가맨’이 인기를 끌면서 ‘비쥬를 보고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 ‘슈가맨’ 섭외 거절 이유는? “사실 (섭외가) 엄청 많이 왔죠. 처음에 슈가맨 시리즈1 할 때는 진짜 무서웠어요. 요즘에 너무 잘하는 친구들이 많고, 예전에 저희 활동할 때 하고는 방송시스템도 많이 달라졌거든요. 안 한다고 한 게 아니라 하고 싶은데 못한다고 했어요. 그러다 시즌2 할 때 또 (섭외가) 들어왔어요. 그때는 한번 나가볼까 생각해서 최다비 씨한테 연락도 한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