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인 비쥬얼 진짜 새삼스러운데 우리드라마 비쥬얼맛집이네;;; 골목식당) 제주도 연돈 돈까스

{{ snackbar.text }}





일어나고 싶어하는 둘이기 때문에 우리 둘은 침대를 놔두고 항상 밖에서 잔다. 밖에서 둘이서 이불 깔고 알람을 맞추고 자지. 그치? 못 일어날 때도 있고. 요즘 이렇게 바쁘게 살고 있는데, 나는 요즘 이렇게 바쁘니까 되게 좋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잠을 못 자는 건 되게 슬픈 현실이지만 뭔가 바쁜 와중에 생각하는 게 많아지니까 되게 좋은 것 같다. 안그래? 정국 : 그져. 너무 행복한 것 같애요. 지민 : 오~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왜냐면 홍대 상권(망원,상수,서교,합정)은 골목마다 공사안하는곳을 찾아볼수 없을 정도로 매일 새로운 가게들이 생기고 없어지는곳이라서용 여기서 9년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당 ㄷ ㄷ ㄷ 제가 이집을 2011년도에 처음 가보고 지금까지 찾고있는 집입니당 수많은 맛집들이 포진한 홍대상권에서 2019년 현재까지 굳건히 즉석떡볶이 왕자의 자리를 지키고있기도 하고 주위에 또보겠지 떡볶이 아류작 집들(비슷한 메뉴구성)이 여러군데 생겼는데 아직까지 완벽하게 맛을 비슷하게 내는 집을 찾지를 못했네요



실력으로 뽑힌얘들은 뭔죄야...아이고야... 국프들이 알아서 비쥬얼멤 몇명 보컬몇 랩몇 경력직몇 이러면서 짜주더만 ㅋㅋㅋ 쓸걱이다 공지입니다‼️ 영화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Blu-ray&DVD 가 2020/3/13 발매 결정 😍🙌 호화판의 특전영상은 5시간 초과! 학생회 멤버의 비쥬얼 코멘터리, 메이킹, 이벤트집 등💿 그 외, 봉입 특전도✨ 오늘부터 예약 접수 개시입니다😊 ㄹㅇ 존예 비쥬얼이 이래서 그렇지 먹을만 하네요.



사람들은 왜 000에게 연락을 취해서 사태를 진정시키지 않았냐? 보다는 왜 범죄행위를 즉각 민.형사 고소하지 않았냐고 묻습니다. 000에게 즉각적으로 연락을 취하지 않은 몇가지 이유는 1. 000의 악의적인 행동에 분노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자영업자들은 인터넷에 안좋은 글이 올라오면 영업에 지장이 생기는 것을 막고자 사실여부를 떠나서 사과를 하고 금전을 원할 경우 적당한 선에서 보상을 해주고 글을 내려달라고 부탁합니다. 소비자와 싸워봤자 이기지도 못할뿐더러 억울하더라도 영업이 우선이기 때문입니다. 000은 이 정도의 수준이



닫기 import * as fs from 'fs' export default { name: 'test', data: () => ({ msg1: 'vuetify 해보자', msg2: 'vue 해보자', msg3: 'electron 해보자',





경력 20년 동안 원본의 사진 수천장을 모두 수정해 달라는 사람도 처음이였고, 자신이 직접 샘플앨범을 보고 나서 계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앨범 출고 후 앨범의 재질을 바꿔라, 출력하는 인화지를 바꿔라, 디자인 할 업체를 바꿔라. 이런 사람은 난생 처음이라 하였습니다. (증거자료2: 0000의 사후처리 카톡) 2-1 000의 다른 게시글 (000 쥬얼리) 000 쥬얼리는 골뱅이웨딩클럽 매장 안에 있던





ㅋㅋㅋㅋㅋ 시간 나자마자 바로 같이 무러 갔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들이 하는 버거집 브로스버거 도착했씸다 대리석 테이블들임다 촉감이 차가워서 오래 앉아있기 애매한 테이블이져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나무테이블보단 훨씬 청결할테니 돈 많이쓰신듯 ㄷㄷㄷㄷㄷ 여긴 서교동에 위치했고용 2층이에영 지나가다가 눈에 잘 안들어오는곳임돠 가게 안이 넓어서 자전거 놔둬도 널널 하더라고용 연남동 바스버거는 가게가 좁아서 구석탱이에 겨우 놓을수 있거덩여 물론 오픈시간에 가서 사람이



: 뭐 일단은 얼마 전에는 정국이의 생일과 추석이 있었다. 정국이 생일 때는 나는 별로 크게 좋은 기억이 없던 것 같다. 왜냐하면 정국이 생일 때 굉장히 맛있는 피자를 먹었다고 하지만 그 때 나는 라디오 녹음이 있어가지고.. 정국 : 지민이 형 빼고 피자 먹고 치킨 먹고.. 지민 : 맛있었어? 치킨도 먹었어? 정국 : 같이 시켜가지고 지민 : 그렇다. 그래서 내가 사랑하는 피자와 치킨은 만날 수 없었다. 그렇게 약간 작년에는 생일을 좀 깜짝파티를 해줬는데 한 번 하고





날것멘트 왜 이런류 드라마 안나와?????? 예쁜애+예쁜애+예쁜애 어릴적부터 서사 쩌는 메인컾, 비쥬얼+아련서사 서브컾, 우당당 감초역할 개그컾 알라딘 관객수가 생각보다 엄청 많네요? 독고황후 생각보다 잼남 프로듀스48 방영중에도 위스플 위스플 하면서 논란 많았죠 나의나라 보고 우도환 감겨서 구해줘 이제 막 보기 시작했는데 어젯밤